오버워치 월드컵 맴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몇 년간 심하게 아프고 밤하늘 무너져 내리는 듯한 불안감 경험"
"정신적으로 어려운 분들 편견 없이 치료받는 사회 되도록 노력"
(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김건희 여사가 26일 서울 광진구 보건복지부 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 '회복과 위로를 위한 대화' 참석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2024.6.26 [대통령실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곽민서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는 26일 광진구 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 정신질환 경험자와 자살 유가족 등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고 대통령실이 전했다.
김 여사는 이 자리에서 "누구에게나 인생을 살다 보면 찾아오는 삶의 위기,오버워치 월드컵 맴버어려움이 저에게도 왔었고 그로 인해 저 역시 몇 년 동안 심하게 아팠었다"며 "깜깜한 밤하늘이 나를 향해 무너져 내리는 듯한 불안감을 경험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고통스러웠던 과거를 이렇게 밝히는 것도 어려운 일이지만,저를 통해 정신질환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정신적으로 어려운 분들께서 편견 없이 치료받을 수 있는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 여사는 이후 참석자들의 정신질환 극복 경험과 건의 사항을 주의 깊게 듣고 "앞으로도 함께 뜻을 모아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모색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통령 배우자로서 역할을 떠나 비슷한 경험을 한 친구로 여러분 곁에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김 여사는 지난해 8월 자살 시도자 구조 경찰관들과의 간담회,9월 마음 건강을 위한 대화에 이어 이날 세 번째로 정신건강 관련 간담회를 주재했다.
당초 윤 대통령도 간담회에 참석할 예정이었지만,참석자들과의 긴밀한 대화를 위해 김 여사가 간담회를 주재했다고 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전했다.
오버워치 월드컵 맴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오버워치 월드컵 맴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9도… 관측기기 오류 조사까지 지난달 27일 인도 우타르프라데시주 러크나우에서 한 남성이 호스로 얼굴에 물을 뿌리며 더위를 식히고 있다.
오버워치 월드컵 맴버,뉴 X2의 특징 중 하나는 운전자의 주행 편의를 향상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