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멸 도박 이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른 새벽 부산 해운대 한 주점에서 술에 취한 20대 10여명이 패싸움 벌여 다수가 다치고 경찰과 119구조대가 출동하는 등 소란이 벌어졌다.
16일 해운대경찰서와 부산소방재난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19분쯤 부산 해운대구 한 주점 중앙 홀에서 술을 마시던 20대 무리 10여명이 패싸움을 벌였다.경찰은 “다른 일행인 두 무리의 청년들이 만취한 상태에서 말을 섞다 충돌한 것으로 추정된다”며 “너무 취해 자신들도 어떻게 해 시비가 붙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한다”고 말했다.
이 패싸움으로 한 20대 남성은 유리병에 찔려 중상을 입었고,10멸 도박 이득다른 20대 남성은 뒷머리 등을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이들 일행 중에 있던 20대 여성도 갈비뼈 통증 등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다.소방 측에 따르면 상처를 입었지만 치료를 거부해 병원으로 이송되지 않은 20대 1명도 있었다고 한다.
경찰은 “현재까지 3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그러나 서로 패싸움을 벌인 뒤 경찰 출동 전 집으로 간 일행도 있어 부상자는 더 늘어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현장에서 3명을 붙잡았다.패싸움을 한 10여명 중 나머지는 달아났다.경찰은 “달아난 3명의 신원은 확인했고 나머지도 조만간 파악이 끝날 전망”이라며 “이들 전체에 대한 조사가 끝나면 충돌 원인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밝혀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 관계자는 “패싸움 가담자 중 붙잡았거나 신원이 파악된 6명은 조폭 구성원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며 “관련자들이 부산 다른 지역과 경남에서 놀러온 20대들이 대부분이어서 조폭간 충돌일 가능성은 거의 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경찰은 이들을 특수상해 등 혐의로 입건,10멸 도박 이득조사할 계획이다.
10멸 도박 이득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10멸 도박 이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공감언론 뉴시스 newswith01@newsis.
10멸 도박 이득,그 의원은 “이것은 고병(蠱病)이 아니라 열독(熱毒)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