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층 정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크리에이터 정책' 따라 플랫폼 안팎 사기 등 부적절 행위 간주
유튜브 관계자는 이날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유튜브 플랫폼 밖에서 유튜브 커뮤니티에 해가 되는 행동으로 크리에이터의 책임에 관한 정책을 위반한 카라큘라 미디어,전국진 및 구제역 채널의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가 정지됐다"며 "이에 따라 해당 채널들은 유튜브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없다"고 밝혔다.
유튜브의 관련 정책을 보면 타인에게 악의적으로 해를 입히려고 했거나,학대 또는 폭력에 가담하거나 잔혹성을 보이거나 사기 또는 기만행위에 참여해 실질적으로 해를 입힌 경우 등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콘텐츠 외 플랫폼 안팎에서 부적절한 행위를 한 크리에이터에 대해선 불이익을 줄 수 있도록 명시했다.
특히 채널에서 광고 게재 및 수익 창출을 할 수 없게 될 수 있고,13층 정보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제외돼 파트너 관리와 크리에이터 지원 등을 받지 못하게 될 수 있다.또한 스튜디오 콘텐츠 관리자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상실할 수도 있다고 밝힌다.
유튜브는 커뮤니티 가이드를 위반하는 모든 콘텐츠를 삭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정책을 위반하는 콘텐츠에는 위협이나 괴롭힘,13층 정보증오심 표현 등을 담은 콘텐츠가 포함된다.
유튜브는 콘텐츠를 누가 게시했는지와 관계없이 플랫폼 전반에 걸쳐 일관된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이런 결정은 채널의 인기에 따라 영향을 받지 않는다.
앞서 전 남자친구에게 4년간 지속적인 폭행과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한 먹방 유튜버 쯔양은 구제역,카라큘라,전국진에게 사생활 폭로를 빌미로 협박당해왔다며 이들을 검찰에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도 지난 11일 방송심의소위원회에서 "쯔양을 협박하고 갈취했다는 유튜버들이 언급되고 있는데,13층 정보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콘텐츠로 돈을 버는 유튜버들에 대한 대책도 방심위 차원에서 마련해야 한다"고 류희림 위원장이 언급하는 등 우려를 제기함에 따라 유튜브도 즉각 조치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13층 정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3층 정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10 연합뉴스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36·본명 권지용)이 한국과학기술원(KAIST·카이스트) 특임 교수가 됐다.
13층 정보,성균관대 축제에 입장할 수 있도록 학생증 및 신분증을 양도한다는 내용의 거래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