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콰도르 대 볼리비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측 자포리자 원전 대변인 로시야-24 인터뷰
"방사선 수치 등 모든 것 정상…자연 수준 유지"
러시아측 자포리자 원전 대변인 예브게니야 야시나는 이날 로시야-24 인터뷰에서 "현재 원전 모든 것이 정상"이라며 "발전소와 감시구역 모두에서 자연방사선 수치가 정상이며 자연 수준으로 유지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냉각탑 화재는 어제 진압됐다.재점화 위험은 없다"고 밝혔다.
이어 "냉각탑은 내부에서 완전히 타버렸지만 붕괴 위험도 없다"고 덧붙였다.
그는 그러면서 '지역 주민들이 우려해야 할 부분이 있느냐'는 질의에 "없다"고 답했다.
자포리자 원전은 우크라이나 자포리자주 에네르고다르시에 위치한 유럽 최대 규모 원전이다.2022년 2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군이 통제하고 있으며,에콰도르 대 볼리비아현재 6개 원자로 모두 가동이 중단(냉온정지)된 상태다.
11일 오후 자포리자 원전 냉각탑 2개 중 하나가 공격을 받아 화재가 발생했다.그러나 원전 가동이 중단된 상태였고,에콰도르 대 볼리비아냉각탑이 냉각에 관여하지 않고 있었기 때문에 원전 안전엔 큰 영향이 없었다.
공격 배후와 관련해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서로에게 책임을 주장하며 '네 탓 공방'을 벌이고 있다.
에콰도르 대 볼리비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에콰도르 대 볼리비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과연 탕핑(드러눕는 것)만이 대안일까”라며 “정부는 앞으로 (이탈 전공의들에 대해서는) 원칙대로 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에콰도르 대 볼리비아,Last Port 로서의 위상, 여전히 굳건'Last Port(라스트 포트)'로서의 부산항의 역할도 지속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