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uefa u-21 축구 선수권 대회 순위

【라이마스 코노스】여자가슴 월드컵|uefa u-21 축구 선수권 대회 순위

라이마스 코노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스투데이]
◀ 앵커▶

쿠팡이 유통업체로는 역대 최대 규모인 1천4백억 원의 과징금을 물게 됐습니다.

쿠팡에서 물건을 살 때,라이마스 코노스자체 브랜드 상품이 검색 최상위에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공정위는 알고리즘 조작 같은 불공정한 수단이 동원됐다고 밝혔습니다.

김세영 기자입니다.

◀ 리포트▶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A 씨.

5년 넘게 쿠팡에 입점해 제품을 팔아왔는데,라이마스 코노스뭔가 이상했습니다.

[쿠팡 입점업체 대표 A씨(음성변조)]
"비록 저희 제품이 가격을 더 낮게 설정하더라도 검색 순위는 쿠팡 PB(자체 브랜드) 제품이 더 높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 쿠팡이 내놓은 생수와 쌀,화장지 등은 검색 상위에 무려 1년 9개월이나 노출됐습니다.

이 과정에서 입점 업체들의 매출 비중은 계속 감소한 반면,라이마스 코노스쿠팡의 자기 상품 매출 비중은 계속 늘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쿠팡이 알고리즘을 조작하는 불공정한 방법으로 자기 상품에 특혜를 줬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여기에 쿠팡 임직원 2천여 명에게 무료로 자체 브랜드 상품을 주고,긍정적인 후기와 높은 별점을 남기게 해 검색 순위에 영향을 미쳤다고 지적했습니다.

[조홍선/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
"소비자들은 쿠팡의 상품이 입점업체의 상품보다 더 우수한 상품이라고 오인해서 쿠팡의 상품을 구매·선택하게 되는 등 쿠팡과 거래하도록 유인되었다고…"

공정위는,쿠팡에 유통업체로서는 역대 최대 금액인 과징금 1천4백억 원을 부과했습니다.

또 시정 명령과 함께 쿠팡과 쿠팡의 자회사,CPLB를 각각 검찰에 고발하기로 했습니다.

쿠팡은 즉각 반박했습니다.

쿠팡 측은 공정위의 결정에 대해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의 선택권을 무시한 시대착오적인 조치"라며 맹비난하고,라이마스 코노스"행정소송을 통해 적극 소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라이마스 코노스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쿠팡이 직접 사들여 서비스하는 '로켓 배송'도 어려워질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공정위는 상품 추천을 아예 금지한 게 아니라,라이마스 코노스배너나 광고 표시 등을 통해 정상적인 방법으로 노출하라는 것이라고 반박했습니다.

MBC뉴스 김세영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라이마스 코노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라이마스 코노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상계백병원과 강동성심병원, 노원을지대병원 등의 응급실도 각각 평일 야간과 휴일에는 소아과 환자를 받지 않는다.

라이마스 코노스,미국 최대 스포츠 축제로 알려진 미국프로풋볼(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 광고에서는 마녀의 이미지를 선보이는 등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는 마케팅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