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 알라리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연합뉴스) 강수환 기자 = 오는 6일 제1회 대전퀴어문화축제를 앞두고 축제 조직위원회가 1일 오전 대전역 앞에서 축제 개최 취지와 의미를 알리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2024.7.1
(대전=연합뉴스) 강수환 기자 = 오는 6일 대전에서 처음 열리는 퀴어문화축제를 앞두고 축제 조직위원회(조직위)가 취지를 알리는 기자회견을 열자 이에 반대 측에서 '맞불 집회'를 열면서 축제를 앞두고 긴장이 고조되고 있다.
조직위는 1일 오전 대전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동구 소제동 일원에서의 축제 개최를 예고했다.
조직위는 "소제동은 전통과 최신 유행이 교차하는 다양성의 장소"라며 "축제에 모인 다양성과 포용,해방의 가치가 대전으로,루카스 알라리오또 온 세상으로 퍼져나가길 빈다"고 밝혔다.
이어 "이장우 대전시장은 퀴어문화축제를 '무조건 반대한다'며 시민 기본권을 무시하는 발언을 공공연하게 했고,자치구에서는 공원 사용 신청을 불허했다"며 "대전시는 축제에 그 어떤 방해 시도도 하지 말고 법과 원칙을 지켜 축제 개최에 협조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날 조직위 기자회견이 끝난 뒤 퀴어축제에 반대하는 보수 성향의 시민단체가 맞불 기자회견을 열었다.
퍼스트코리아시민연대 등 이들 단체는 퀴어 축제에 맞서 당일 서구 둔산동 일원에서 '건강한 가족 시민대회'를 열 예정이다.
이들은 "시민대회를 통해 반사회적인 성 혁명 교육,루카스 알라리오가짜 차별금지법,루카스 알라리오청소년 조기 성애화,청소년 마약 중독 그리고 공공장소에서의 퀴어 행사 확산을 막아낼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연합뉴스) 강수환 기자 = 오는 6일 열리는 제1회 대전퀴어문화축제를 앞두고 퍼스트코리아 시민연대 등 보수 성향의 시민단체들이 1일 오전 대전역 앞에서 축제를 반대하는 기자회견을 열고 있다.2024.7.1
루카스 알라리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루카스 알라리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고기를 먹을 때는 백색육과 살코기 위주로 섭취하고 채소를 충분히 곁들여 먹어야 한다.
루카스 알라리오,매일 늦은 밤까지 애 우는 소리, 위층 아저씨의 고함소리와 발망치 소리, 아이 뛰어 다니는 소리로 너무 힘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