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빅토르 발데스】khl 순위|강원랜드 전자룰렛

NoiseAware Blog

강원랜드 전자룰렛

【빅토르 발데스】khl 순위|강원랜드 전자룰렛

빅토르 발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상장 4개월만에 순자산 1조 돌파
누적 수익률 3.6%…동종 상품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데일리안 = 노성인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TIGER 1년은행양도성예금증서액티브(합성) 상장지수펀드(ETF)’의 명칭을‘TIGER CD1년금리액티브(합성) ETF’로 변경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ETF는 국내 최초 양도성예금증서(CD) 1년물 금리를 추종하는 금리형 ETF다.CD 1년물 금리를 일할 계산해 매일 복리로 반영하며 기간이나 조건 없이 단 하루만 투자해도 CD 1년물 하루 금리를 수익으로 받을 수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투자자들에게 CD 1년물 금리를 추종하는 해당 ETF의 특징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명칭 변경을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3일 종가 기준‘TIGER CD1년금리액티브(합성) ETF’의 순자산은 1조129억원이다.지난 2월 6일 신규 상장한지 4개월만에 순자산 1조원을 돌파했다.

상장일부터 13일까지‘TIGER CD1년금리액티브(합성) ETF’의 누적 수익률(NAV·연환산 기준)은 3.661%를 기록했다.이는 해당 기간 CD 91일물,빅토르 발데스KOFR(한국무위험지표금리) 등 원화 기반 국내 금리형 ETF 중 가장 높은 수익률이다.

정승호 미래에셋자산운용 FICC ETF운용본부 팀장은 “이번 명칭 변경을 통해 투자자들이 보다 쉽게 상품을 이해하고 투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TIGER CD1년금리액티브(합성) ETF’는 국내 상장된 기존 금리형 ETF보다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도록 설계된 상품으로 앞으로도 우수한 성과를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빅토르 발데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빅토르 발데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러면서 “정부가 대화를 하자면서도 협상은 없다고 못박으니 대화의 진정성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빅토르 발데스,영상취재 : 김 원 기자 영상편집 : 박찬규 그래픽 : 이새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