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곳카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골프모임' 제보 변호사가 제출
[서울경제]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 공범 이 모 씨가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을 도왔다는 취지로 말하는 통화 내용을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가 확보했다.
9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는 최근 이른바 '골프모임 단톡방'을 공익신고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변호사 A씨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하면서 이같은 통화 녹음을 제출받았다.
해병대 채모 상병 순직 사건 이후인 지난해 8월 통화에는 이씨가 A씨에게 임 전 사단장 거취 문제와 관련해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에게 얘기하겠다"고 다른 단톡방 멤버에게 말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해병대 출신인 이 씨는 투자자문사 블랙펄인베스트먼트 전 대표로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연루된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 사건에서 '2차 주가조작' 컨트롤타워로 지목된 인물이다.
앞서 이 씨와 전직 해병대 출신 경호처 관계자,대구 곳카페변호사 A씨 등이 지난해 5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임 전 사단장과의 골프 모임을 논의한 정황이 공개되면서 야권 등 일각에서는 이 씨가 임 전 사단장의 '구명 통로' 역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임 전 사단장은 지난달 21일 국회 청문회에서 "해당 골프 모임이 추진되는 자체를 알지 못했고,대구 곳카페그분(이씨)의 존재 자체를 모른다.휴대전화에 그분 전화번호가 없다"고 답했다.
대구 곳카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대구 곳카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특히 체험형 서비스나 재미 요소를 활용한 다른 플랫폼과 달리, 카카오의 혜택 쌓기는 제휴사 채널 추가나 사이트 가입 등을 기반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는 데 그쳤다.
대구 곳카페,[조규홍/보건복지부 장관 : 환자는 두텁게 보상하고 의사는 소신껏 진료할 수 있도록 소송 위험을 줄여, 필수의료에 종사하는 의료인이 이탈되지 않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