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생슬러지】- 월드컵 재방송

NoiseAware Blog

미국주식 시가총액 순위

【생슬러지】- 월드컵 재방송

생슬러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탄소저감 기술기업 금융비용 공동 지원 협약

부산시청 전경.[사진=부산시]
부산시청 전경.[사진=부산시]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부산시가 전국 최초로 탄소저감 기술기업(기후테크 기업)의 금융비용을 전액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부산시는 2일 오전 부산시청 국제의전실에서 BNK금융그룹,기술보증기금(기보)과 기후테크 기업 금융비용 전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형준 부산시장,생슬러지빈대인 BNK금융그룹 회장,김종호 기술보증기금 이사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탄소저감 기술기업의 과감한 투자유도를 위해 협약기관 간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성장잠재력이 높은 탄소저감 기술기업의 금융비용을 공동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BNK금융그룹은 탄소저감 기술기업을 위해 시중보다 낮은 저금리전용상품을 출시한다.부산시는 2년간 대출이자를 전액 지원하고,생슬러지기보는 기술평가료와 우대보증을 지원한다.

시의 대출이자 전액 지원과 기보의 기술평가료,생슬러지우대보증 지원은 전국 최초 사례로,생슬러지금융상품 이용에 따른 기업의 금융비용 부담을 제로화한 것이다.

대출 규모는 매년 100억원씩 2년간 200억원이다.기업당 최대 5억원의 운전자금을 2년간 이자 부담 없이 대출받을 수 있다.

지원 대상기업은 부산에 소재한 탄소저감 기술 보유 중소기업으로,기보의 탄소가치평가보증 탄소감축유형 중 외부감축기업에 해당해야 한다.

신청접수는 기보를 통해 가능하다.신청기업은 기보에서 탄소가치평가를 받은 후 다음달부터 BNK금융그룹의 자회사인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오는 22일 시 누리집을 통해 공고될 예정이다.

박형준 시장은 "이번 사업이 탄소저감 기술기업의 기술사업화 부담을 경감시키고 탄소저감기술(기후테크)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시켜 부산이 먼저 2050 탄소중립 목표를 달성할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생슬러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생슬러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들은 “영상콘텐츠 제작비 세액공제 등 타 콘텐츠산업에 도입하고 있는 제작비에 대한 세액공제를 출판산업에도 적극 도입할 것을 촉구한다”며 “K-콘텐츠의 세계화는 한 분야의 산업만 살려서는 성립될 수 없고, 그 중심에 있는 출판산업이 살아야 원천콘텐츠인 책을 대본으로 하는 영화, 드라마 등 관련 문화산업이 다 같이 세계로 나아갈 수 있다”고 말했으며, 앞서 예산 회복을 언급한 관계자도 “적어도 다른 장르의 콘텐츠와는 같은 기준을 적용해 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생슬러지,잠실한강공원 인근 수중보 남단에서 출발해 한강 물길을 수영으로 1㎞가량 헤치며 건너온 이들이 하나둘 도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