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명단
8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43분 충북 옥천군 옥천읍에서 실종 신고를 접수됐다.신고를 받은 경찰과 소방당국이 출동했을때 주택 뒤편의 산 비탈면이 무너져 주택가로 토사가 흘러내렸다.소방당국은 실종자가 토사에 매몰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굴착기를 동원해 붕괴 지점을 수색하고 있다.
현재 옥천군에 호우 경보가 발효중이며 이날 0시부터 140㎜의 강한 비가 내렸다.
충남 세종시에서는 도로침수로 마을버스의 모든 노선과 읍면 지역에 운영 중인 원도심 수요응답형 버스(DRT) '두루타' 운행이 전면 중단됐다.또 조천·북암천 둔치주차장과 제천·방축천 산책로,하상도로 4곳(안산·덩목골·북암·조천)에 대한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
전북지역도 익산과 군산 등에 호우주의보가 내려졌고 일부지역에서 시간당 30~50㎜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리고 있다.
이날 오후 2시 기상특보에 따르면 경기(광명·과천·안산·시흥·수원·성남·안양·오산·평택·군포·의왕·용인·이천·안성·화성·여주·광주),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명단충남(천안·아산·예산·태안·당진·서산),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명단충북(충주·제천·진천·음성·단양),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명단전북(고창),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명단인천(옹진) 등에 현재까 호우주의보가 발효돼 있다.반면 제주와 전라권,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명단경상권 등에는 현재 폭염주의보가 발효돼 있는 상태다.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명단
:동탄테크노밸리에서 오는 6월 입주를 앞둔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역시 이러한 이유로 주택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카타르 월드컵 프랑스 명단,”모리츠는 사건 이후 ‘여기서 더는 못 살겠다’고 아내에게 여러 차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