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해외 무료픽|【프로야구 우승】

NoiseAware Blog

축구 라인업 사이트

해외 무료픽|【프로야구 우승】

해외 무료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예년보다 많은 비 내려 둑 일부 무너진 듯

기록적 폭우로 홍수가 난 중국 장시성 주장시 주민들이 3일 물이 차오른 도로에 인도 부교를 설치해 놓고 이용하고 있다.(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 2024.07.04 ⓒ AFP=뉴스1 ⓒ News1 조유리기자
기록적 폭우로 홍수가 난 중국 장시성 주장시 주민들이 3일 물이 차오른 도로에 인도 부교를 설치해 놓고 이용하고 있다.(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 2024.07.04 ⓒ AFP=뉴스1 ⓒ News1 조유리기자

(서울=뉴스1) 박재하 기자 =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담수호인 둥팅호(洞庭湖·동정호)의 제방 일부가 무너져 인근 주민 수천 명이 대피했다.

6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과 AFP통신에 따르면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전날 오후 후난성 둥팅호를 둘러싼 226m 길이인 둑의 일부가 붕괴했다고 보도했다.

중국 국영 CCTV는 제방이 무너지면서 물이 인근 농작지와 주택의 지붕을 덮치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로 인해 인근 지역 주민 약 6000명이 긴급 대피했으며 모든 차량의 통행이 금지됐다.인명피해는 보고되지 않았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구조와 구호 작업에 총력을 기울 것"을 명령했다고 신화통신은 전했다.

중국 재난당국은 800여명의 인력과 차량 150여대,해외 무료픽수십 척의 보트를 구호 작업을 위해 파견했다.

또 중국 정부는 후난성과 기타 재난 피해 지역에 5억4000만 위안(약 1024억 원)의 구호 자금을 추가로 배정했다고 CCTV는 설명했다.

이번 사태는 최근 예년보다 많은 비가 내리면서 일어난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중국 동부에서는 폭풍우로 양쯔강이 범람하면서 25만명이 대피하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

또 후난성에서는 지난달 산사태와 홍수 피해가 보고됐고,해외 무료픽남부 광둥성에서도 홍수로 38명이 사망했다.

해외 무료픽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해외 무료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삼성전자는 2021년 기존 텍사스주 오스틴 공장 외에 텍사스주 테일러에 170억 달러를 들여 새 공장을 짓겠다고 밝혔다.

해외 무료픽,김한결 네이버클라우드 교육사업팀 리더는 "AI 기반 교육 플랫폼을 통해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진보된 기술과 함께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