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5호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5호점228,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군포에 글로벌 캠퍼스 신설 추진
강서 팩토리와 용산 오피스 이전
일부 직원은 불만…“일방적 결정”
강서 팩토리와 용산 오피스 이전
일부 직원은 불만…“일방적 결정”
5일 스타트업 업계에 따르면 의식주컴퍼니는 군포시에‘런드리고 글로벌 캠퍼스’구축 작업을 진행 중이다.글로벌 캠퍼스는 애플의 본사‘애플캠퍼스’를 본땄다.다양한 편의 시설과 생산 시설(공장),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5호점개발 등 업무 시설을 한 데 모아 시너지를 높인다는 방침이다.이미 런드리고 물류팀을 기점으로 이전을 시작했다.의식주컴퍼니는 오는 8월 총 300여명의 직원이 군포 글로벌 캠퍼스에 모일 것으로 예상 중이다.현재 용산 오피스에는 무인 세탁‘런드리24 사업부‘커머스 사업부’만 남는다.서울 강서구 팩토리는 임대 기간 만료 후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의식주컴퍼니 관계자는 “매출이 급격히 늘어나는 과정에서 세탁 공정 효율성과 퀄리티 이슈가 있었다”며 “성장을 이어가려면 현장 경영이 중요하다고 판단,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5호점생산 시설과 업무 영역을 한 곳에 모았다”고 말했다.
다만 이 과정에서 일부 직원들은 불만 섞인 목소리를 내놓는다.익명을 요구한 직원 A씨는 “평소 시간의 중요성을 강조하던 경영진이 1시간 이상(용산역 기준) 거리의 군포로 본사를 옮긴다는 소식에 모두 당황했다”며 “출퇴근 시간도 문제지만 경영진이 자체적으로 이전을 결정한 뒤 소통을 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느냐”고 토로했다.이를 두고 의식주컴퍼니 관계자는 “직원들의 불만을 이해한다”면서 “경영진이 주기적으로 타운홀(내부 간담회)을 진행,이전과 관련된 내용을 소통하고 있다.셔틀버스와 4.5일제(금요일 오전만 근무하는 제도) 등 복지 확대도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5호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5호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환자와 가족들 잘 알지 못해 비극적 죽음 맞이해야 하는 현실에 경각심 31세의 다니엘라 제인이라는 여성은 지난 1월 생후 9개월 된 아들을 옆에 두고 침대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이마트24 대전월드컵경기장5호점,근골격이 극심하게 감소하는 현상도 함께 풀어야 할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