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미들즈브러 대 코번트리 - 2등 당첨금

NoiseAware Blog

타이어뱅크 프로야구

미들즈브러 대 코번트리 - 2등 당첨금

미들즈브러 대 코번트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산 신고 당시 아파트 매입가보다 9억 싼 공시가격으로 신고

(수원=연합뉴스) 권준우 기자 = 4·10 총선 과정에서 재산을 축소 신고한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양문석(경기 안산갑) 의원이 24일 경찰에 출석했다.

경찰 출석하는 양문석 의원 [촬영 권준우]
경찰 출석하는 양문석 의원
[촬영 권준우]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를 받는 양 의원은 이날 경기남부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로부터 조사를 받기 위해 오후 1시 45분께 청사에 들어섰다.

양 의원은 경찰 조사 소감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성실히 소명하겠다"고 짧게 답했다.

양 의원은 배우자와 공동명의로 보유한 서울 서초구 잠원동 아파트를 2020년 당시 매입가격(31억2천만원)보다 9억6천400만원 낮은 공시가격(21억5천600만원)으로 선관위에 재산 신고한 혐의를 받고 있다.

공직자윤리법 시행령은 공직선거 후보자가 소유 부동산을 신고할 때 공시 가격과 실거래 가격 중 높은 금액을 기재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앞서 경기 안산시상록구선관위는 총선을 앞둔 지난 4월 5일 양 당시 후보를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경찰 관계자는 "양 의원이 이날 경찰에 출석해 조사받는 것은 맞다"며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아울러 경기남부청은 양 의원이 지난 3월 당내 경선을 치를 당시 여론조사 과정에서 결과에 영향을 주기 위해 위법한 행위를 한 혐의로 양 의원의 선거사무장 A씨에 대해서도 압수수색을 진행하는 등 수사를 진행 중이다.

양 의원의 편법 대출 의혹은 수원지검 안산지청이 지난달 14일 양 의원의 주거지 등을 압수수색하는 등 수사를 벌이고 있다.



미들즈브러 대 코번트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미들즈브러 대 코번트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민간 그룹이 급발진 의심 사고 해결에 나선 것으로 유명했던 이 사례는 지난해 6월 국회에서도 언급됐다.

미들즈브러 대 코번트리,대통령 선출이 의회 간접선거로 이뤄지는 만큼 총선이 사실상 작은 대통령 선거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