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토트넘 맨시티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한카드,제1기‘SOL트래블 대학생 해외 원정대’발대식 개최
모집기간 중 4200여팀,1만2000여명 응모
사전 미션과 여행 계획 블라인드 심사로 총 17팀,50명 선발
[파이낸셜뉴스] 신한카드는 대학생들의 여름 해외여행 경비를 인당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해주는 이벤트인‘SOL트래블 대학생 해외 원정대’(이하‘쏠트래블 원정대’) 발대식을 서울 중구 소재 신한카드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신한카드는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17일까지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를 보유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항공권 및 숙박권 등 인당 2백만원의 해외여행 경비를 제공하는 쏠트래블 원정대를 모집했다.이벤트에 4200여팀 이상,토트넘 맨시티 경기일정지원자수 기준으로는 1만2000명을 상회하는 등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이번 쏠트래블 원정대는 신한카드의 20대 직원들을 중심으로 사전 미션,여행 계획 등 심사를 통해 총 17팀이 선발됐다.팀별 2인에서 최대 4인 구성으로 총 인원은 50명이다.각 팀은 원정대 지원 시 제출했던 희망 여행지 및 활동 계획을 반영해 괌,그리스,대만,말레이시아,베트남,토트넘 맨시티 경기일정스페인,싱가포르,일본,태국,튀르키예,호주,홍콩 등 총 12개국 16개 도시로 여행을 떠난다.
발대식에서는 선발된 팀에 대한 소개와 프로그램 안내,여행 국가별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또한,팀별 여행 일정을 조율하고 버킷리스트 미션 빙고판과 현지에서의 활동 내용을 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외에도 원정대 티셔츠,충전기,에코백 등 해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굿즈가 담긴 활동 키트도 제공됐다.
여행 중 원정대는 팀별 특화 주제를 다룬 영상 등을 현지에서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고,토트넘 맨시티 경기일정입국 후 최종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미션 수행 우수팀으로 선정되면 인당 1백만원이 추가 지원되며 우수팀에 대한 시상과 해단식도 가질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쏠트래블 원정대 사무국을 운영하며 전담 매니저가 팀별 여정을 체크하고 현지 상황 및 애로사항에 대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또한 글로벌 제휴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원정대 활동 추가 지원도 실시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가 고객의 해외여행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쏠트래블 원정대의 해외여행 경험을 반영해 상품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해외 현지 파트너십 기반의 마케팅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는 출시 4개월만에 80만 장이 발급되는 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42종 통화 환전수수료 무료 △외화를 다시 원화로 환전할 때 수수료 50% 우대 △신한은행 외화 계좌에 미 달러와 유로를 넣어두면 각각 연 2%,1.5% 이자 지급 △전세계 1200여 공항 라운지 상∙하반기 각각 1회 무료 이용 △25개국 400여 가맹점에서 최대 10% 캐시백 해주는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 등 해외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