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위키트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동운 공수처장,로또 위키트리14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 참석
"일반론으로는 수사 단서가 포착됐거나 소환 필요성 있으면 할 수 있다는 생각"
"구체적 수사 단계 보고는 부적절…절차에 따라 진행할 예정"
"범죄 혐의 있으면 누구나 수사 대상 될 수 있다고 청문회 당시 말해"
14일 법조계에 따르면 오 처장은 이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더불어민주당 박균택 의원이 "인사청문회 당시 필요하면 대통령 부를 각오도 돼 있다고 했는데,로또 위키트리대통령의 부인을 소환하는 것은 덜 어려운 일 아니냐"고 묻자 이같이 대답했다.
오 처장은 "일반론으로는 수사의 단서가 포착됐다든지 소환의 필요성이 있으면 할 수 있다는 생각"이라고 강조했다.
다만 김 여사 사건 수사를 진행 중인지,로또 위키트리참고인·고발인 조사를 했는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수사가 어느 단계에 이르렀다고 보고하는 게 부적절하다"며 "외부에 드러나는 별도 처분을 한 것은 없지만,로또 위키트리절차에 따라 진행할 예정"이라고 답변했다.
김 여사의 명품가방 수수 의혹은 현재 서울중앙지검에서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다만 안진걸 민생경제연구소장과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사세행)이 각각 지난해 12월과 올해 3월 김 여사와 윤 대통령 등을 뇌물수수·청탁금지법 위반 등 혐의로 고발하며 공수처에도 관련 사건이 접수돼 있는 상태다.
오 처장은 해병대 채모 상병 순직 사건과 관련해 '윤 대통령에게 범죄 혐의가 있으면 수사할 것이냐'는 질문에는 "범죄 혐의가 있으면 누구나 수사 대상이 될 수 있다는 데 대해서는 청문회 때도 말했다"고 대답했다.
윤 대통령 소환 가능성과 관련해서는 "(인사청문회 당시) 일반론으로 저의 소신을 말씀드렸다"고 재차 강조했다.
로또 위키트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로또 위키트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대선에도 두 차례 도전한 그는 부산·울산·경남 지역 민주당 핵심 정치인으로 불린다.
로또 위키트리,또한 모니카는 "'스우파1' 땐 엄마와 많이 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