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슬립 시먼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내일(4일)부터 국내 최대 규모 종합병원인 서울아산병원의 교수들이 휴진에 들어갑니다.
환자단체들도 의료공백 사태 해결을 촉구하며 집회에 나설 계획입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임광빈 기자.
[기자]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이 내일(4일)부터 휴진에 들어갑니다.
중증·응급환자 등에 대한 진료는 유지하며 진료를 재조정하는 방식이 될 전망입니다.
울산의대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경증 환자를 1·2차 병원으로 안내하고,놓치지 말아야 할 중증 환자에 집중하기 위해 진료재조정을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정부가 쉽사리 입장을 바꾸지 않을 것으로 보고,전면 휴진이 아닌 진료를 재조정하는 방식으로 장기전에 대비하겠다는 겁니다.
휴진 첫 날인 내일은 전주대비 수술은 29%,외래진료는 17%가량 줄어들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고려대의대와 충북대의대 교수들도 줄줄이 휴진을 예고한 상황에서 환자들은 의료공백 사태 해결을 촉구하는 집회에 나설 계획입니다.
한국환자단체연합회 등 92개 환자단체는 내일 서울 보신각 앞에 모여 의사 집단휴진 철회와 재발방지법 제정을 촉구할 예정입니다.
이런 가운데,저스트슬립 시먼딩정부는 병원 안정화를 위한 대책을 고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기준 병원에서 근무중인 전공의 비율이 전체의 8%에도 못미치는 가운데,저스트슬립 시먼딩전공의들에게는 하루 빨리 복귀 여부를 결정해달라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각 수련병원별 전공의 결원을 파악하고 모집 절차를 진행해 오는 9월부터 하반기 수련을 시작하기 위해서입니다.
정부는 미복귀 전공의에 대한 대응 방안을 확정해 조만간 발표할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임광빈 기자 ()
#서울아산병원 #휴진 #전공의 #고려대 #충북대 #환자단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저스트슬립 시먼딩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저스트슬립 시먼딩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올 1분기 삼성전자 DS 부문은 고대역폭메모리(HBM) 수요 급증 등에 힘입어 2조원에 가까운 영업이익을 거뒀다.
저스트슬립 시먼딩,유한양행에서 회장으로 불렸던 인물은 창업주인 유일한 박사와 그를 최측근에서 보좌했던 연만희 전 고문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