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힐랄 선수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NS에 올라온 사진 때문에 실제 경찰 통제까지
당사자 “손 떨림 왜곡” 해명…거창군,알 힐랄 선수단수사 의뢰
전국 곳곳에 폭우가 내린 10일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거창교 일부가 파손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잇따라 올라왔다.사진 속 거창교는 다리 상판이 갈라져 기운 모습이었다.
11일 거창군청 설명을 들어보면,알 힐랄 선수단합성 사진이 처음 유포된 곳은 거창군의원과 거창군민 등 수백 명이 참여하는 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이다.단체 대화방에 합성 사진을 처음 올린 사람은 사진이 확산되자 대화방에 “위 사진은 촬영 중 손 떨림으로 인해 왜곡된 것”이라며 “많은 분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글을 올렸다.
거창군 관계자는 이날 한겨레에 “합성 사진을 만들어 유포한 사람에 대해 경찰에 수사 의뢰했다”며 “사진이 퍼지면서 큰 혼란이 일어난 만큼 다음에 비슷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려는 차원”이라고 밝혔다.
알 힐랄 선수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알 힐랄 선수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전투적인 페미니즘의 고전인 ‘여성성의 신화’(베티 프리단·1963)와 ‘성 정치학’(케이트 밀렛·1969)에 큰 영향을 미쳤을 뿐 아니라 20세기 후반의 페미니즘 운동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평가는 매우 흥미롭다.
알 힐랄 선수단,개인 부문에선 시차출퇴근제, 재택근무제 등 다양한 유연근무제를 도입하고 연차 휴가를 반일, 반반일로 나눠쓸 수 있게 해 연차 사용률을 높인 한인규 동국제약 이사가 철탑산업훈장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