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포 못잊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민간기부금 9억원으로 해운대·영도·중구 3∼5호점 조성
[부산시 제공]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시는 4일 오전 시청 국제의전실에서 KB국민은행과 '우리동네 ESG 센터' 및 '부산형 해비타트 챌린지'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부금 2억9천만원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형준 부산시장과 이재근 KB국민은행 은행장,전포 못잊어서영익 기관영업그룹 대표 부행장,이혁 부산울산경남지역그룹 대표 부행장 등이 참석한다.
협약에 따라 부산시는 사업 운영,전포 못잊어언론홍보 등을 총괄하며,KB국민은행은 사업비 2억9천만원을 지원한다.
기부금은 중구에 설치될 '우리동네 ESG 센터' 5호점 조성과 '부산형 해비타트 챌린지' 사업에 사용된다.
'우리동네 ESG 센터'는 폐플라스틱 수거 등 탄소중립 실천 및 자원순환 환경교육을 통해 친환경 노인 일자리를 창출하는 사업이다.
부산시는 올해 민간 기부금 총 9억1천만원을 확보해 해운대구,영도구,전포 못잊어중구에 '우리동네 ESG 센터'를 조성한다.
'부산형 해비타트 챌린지'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의 '집 고쳐주기' 버전으로,노후 노인 가구 주택을 안전하게 개조해주는 사업이다.
박형준 시장은 "올해 우리동네 ESG 센터 3곳을 신설하고,전포 못잊어민선 8기 동안 구·군별로 1개소씩 총 16호점을 설치할 계획"이라며 "부산형 해비타트 챌린지 사업을 통해 많은 어르신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포 못잊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포 못잊어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재계 관계자는 "2심 판결대로 재산분할을 할 경우 최 회장이 보유한 지주사 및 계열사 지분 매각이 불가피하기에, 더 이상 '개인의 일'로 치부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2심이 상당한 논쟁 거리가 있는 판결이었던 만큼, 이를 반전시키기 위해 그룹 차원의 힘을 모으려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전포 못잊어,양 정상은 양국이 포괄적 녹색 전략적 동반자 관계로서 긴밀히 협력해 왔음을 재확인하는 한편, 이번 덴마크 방문 준비 과정에서 녹색성장동맹 강화, 첨단 과학기술 협력 등 양국 관계 발전 방향에 대한 기대와 인식을 공유하게 됐음을 평가하며 관련 산업들을 계획대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