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토래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이런 가운데 내일(18일)은 동네 병원들까지 문을 닫는 총파업이 예정돼 있습니다.하지만 여론은 싸늘합니다.주민들 사이에서는 파업에 동참하는 병원 명단이 공유되며 다시는 여기 가지 말자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정인아 기자입니다.
[기자]
서울 은평구의 한 산부인과입니다.
내일 하루 문을 닫는다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외래진료는 하지 않는다며,도토래미응급 산모는 분만실로 오라고도 적혀 있습니다.
[산부인과 환자 : 정기검진해야 하는 게 있어서 왔는데.(내일) 휴진인 건 몰랐어요.동네 병원마저 이러면 저희 어른들은 조금 참아도 되는데 애들은 이게 아니니까 아무래도 (힘들 것 같습니다.)]
서울 구로구의 한 내과도 오전 진료만 한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알렸습니다.
오후에 총파업 집회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실제로 얼마나 참여할지는 예상이 엇갈립니다.
이번에는 참여하겠다는 의사들도 있지만 현실적인 어려움을 얘기하는 의사들도 많습니다.
[개원의 : 막상 휴일 하기에는 일단 목구멍이 포도청이잖아요.저희는 개인 사업자잖아요.그러니까 쉽지 않죠.]
맘카페를 비롯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내일 휴진을 공지한 동네 병원 명단이 올라왔습니다.
이번에 문 닫는 병원을 앞으로 이용하지 않겠다는 글도 있습니다.
[박민숙/보건의료노조 부위원장 : 국민들도 도저히 동의하기 어렵고 (의사들) 스스로도 명분을 찾기 어려울 거라 보여져요.]
의협은 휴진은 자발적인 것이기 때문에 문을 닫는 병원이 얼마나 될지 파악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보건복지부는 전국 의료기관의 4% 정도인 약 1400여 곳이 휴진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취재지원 태수경]
도토래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도토래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안동병원은 해당 환자가 이날 신장내과·혈액종양내과 등 관련 과에서 진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도토래미,다만 '빌보드 200' 최다 1위는 비틀스가 여전히 보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