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새 앨범 내며 '부모 빚투' 6년 만에 공개 사과
"피해자 한 분 한 분 만나다 보니 6년 지나
부모님도 지금은 후회하고 계신다" 래퍼 마이크로닷이 24일 서울 구로구 예술나무씨어터에서 열린 EP'다크사이드' 발매 쇼케이스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먼저 저의 부모님과 저로 인해 피해를 입고 상처를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피해자 한 분 한 분을 만나 사과드리는 게 먼저였고,그러다 보니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래퍼 마이크로닷(30· 본명 신재호)이 지난 2018년 부모의 '빚투(유명인 가족의 채무 폭로)'로 활동을 중단한 지 6년 만에 공개 행사에서 고개를 숙였다.그는 24일 서울 구로구 예술나무씨어터에서 열린 새 EP(미니앨범) '다크사이드' 쇼케이스에서 "다시 이렇게 여러분 앞에 인사하게 돼 참 떨리는 마음"이라며 "반성과 노력의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킨도17);">
2018년 부모 채무 폭로로 활동 중단.공개석상 6년 만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지난 1990∼1998년 충북 제천에서 낙농업을 하면서 친인척과 지인 등에게서 4억여 원을 빌린 뒤 이를 갚지 않고 1998년 5월 뉴질랜드로 도주한 혐의로 2018년 재판에 넘겨졌다.가족의 도주 당시 마이크로닷은 6세였다.마이크로닷 아버지 신모씨는 징역 3년,어머니 김모씨는 징역 1년을 각각 선고받았다.이들은 복역을 마치고 뉴질랜드로 추방됐다.채널A '도시어부' 등 TV 예능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던 마이크로닷은 활동을 중단했고 2020년 이후 간간이 신곡을 내면서도 모습을 드러내진 않았다.
마이크로닷이 부모의 빚투와 관련해 입을 연 것은 6년 만에 처음이다.그는 피해자들에게 사과한다는 말을 한 뒤 고개를 숙였다.발언 도중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그는 "저의 첫 대응에 대해서도 참 많이 후회하고 있다"고 했다.당시 그는 사과나 입장 표명 없이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잠적했다.그는 "많이 반성하고 있고,참 어리석었던 행동이었다"면서 "지금 다시 생각해봐도 어리숙했다"고 했다.
킨도17,킨도17);">
"나를 성장하게 한 시간.내 미래와 앨범의 밑거름 됐다" 마이크로닷은 돈을 돌려받지 못한 피해자 10명 가운데 9명에게 돈을 갚거나 합의를 한 상태라고 전했다."마지막 한 분과도 (합의를 위해)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
마이크로닷은 "피해자 한 분 한 분 만나 이야기를 들으며 사건을 자세히 알게 됐다"며 "부모님도 지금은 후회하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많은 부분을 깨닫고 저를 성장케 하는 시간이었다"며 "그 시간이 지금뿐만 아니라 저의 미래에도,제 앨범 작업에도 밑거름이 됐다"고 말했다.
킨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킨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SK바이오사이언스는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R&D(연구개발)부터 생산, CDMO(의약품 위탁개발생산)까지 완전 통합형(Fully Integrated) 백신·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할 계획이다.
킨도,6대 로펌 외 다른 10위권 로펌 4곳도 모두 변호사 수가 200명을 넘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