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돌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따끈따끈한 화제의 뉴스만 쏙쏙 뽑아 전해드리는 <와글와글 플러스> 와플입니다.
이른바 '동탄 헬스장 화장실 성범죄'로 알려진 사건이죠.
20대 남성에게 누명을 씌운 50대 여성이 결국 경찰에 무고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사건은 50대 여성 A 씨가 지난달 23일 경기 화성의 한 아파트 헬스장 옆 여자 화장실에서,신원을 알 수 없는 남성이 자신을 훔쳐보고 성적 행위를 했다고 경찰에 신고하며 불거졌는데요.
경찰 조사에선 CCTV 영상을 보고 한 20대 남성을 지목하는가 하면,파워돌1화성동탄경찰서 사건 담당 경찰관은 억울하다고 항변하는 남성에게 반말과 함께 "떳떳하면 가만히 있으면 된다"는 등의 고압적 태도를 보인 게 알려지며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신고 여성,파워돌1결국 허위 사실을 이야기했다고 실토하면서 경찰에 무고 혐의로 정식 입건돼 수사를 받을 처지가 됐고요.
뒤늦게 잘못을 인지한 경찰관은 남성을 직접 만나 사과하겠다는 뜻을 밝혔는데요.
또 경기남부경찰청은 해당 경찰서 여성청소년과가 맡아 처리한 모든 사건을 전수 조사해 무리한 수사 관행 등이 있었는지 확인할 방침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파워돌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워돌1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용핵관 낙하산 공천’을 주장했던 민주당은 최근엔 여당의 “쇄신없는 공천” 비판에 방점을 찍고 있다.
파워돌1,텅 원장은 “비효율적인 인프라 투자를 없애 절약한 돈을 가처분 소득으로 전환할 수 있다”면서 “중국은 이 규모가 재작년 기준 국내총생산(GDP)의 43% 수준인 52조 위안(약 9595조원)에 달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