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유로 2020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T 판교사옥서 AX 어워드 개최
AI 기반 업무 혁신 및 실제 적용 사례 시상[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KT(030200)는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위한‘KT AX Award 2024,Beyond CWA’(이하 AX 어워드)를 판교사옥에서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AX 어워드는 KT 임직원들이 기존 업무를 인공지능(AI)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혁신한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최우수상에는 전남전북광역본부가 선정됐다.데이터 분석과 업무혁신 툴을 이용해 AI가 모바일,uefa 유로 2020인터넷 등 B2C(기업 대 고객 거래) 상품 영업 기회를 알려주는 플랫폼을 개발했다.처음에는 인근 지역에서만 활용됐지만 우수성을 인정받아 전국의 KT 담당 직원이 참고하는 플랫폼으로 확산됐다.
우수상에는 2개 본부가 선정됐다.강북강원광역본부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B2B 상품 제안서 작성 플랫폼을 개발했다.KT 상품 및 고객에 대한 사내 자료로 파인튜닝해 맞춤형 제안서를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예상 질문 리스트와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대화형 챗봇까지 제공한다.
네트워크부문은 AI가 설비 관리를 위한 최적의 온도를 맞추고,트래픽을 분석해 기지국과 CPU의 전기 출력을 효율적으로 제어하는 기술을 개발했다.올해 사내에 실제로 도입됐으며 연말까지 수십억 원의 전력 비용을 감축할 것으로 전망된다.
AI 혁신 사례 전파에 중요한 역할을 한 부서도 시상했다.AI 기술 확산에는 대구경북,uefa 유로 2020AI 적용에는 부산경남,uefa 유로 2020직원들의 AX 리터러시 향상에는 전남전북광역본부가 선정됐다.
KT 기술혁신부문 AI 서비스랩 이세정 LAB장은 “이번 행사로 우리의 높은 AI·데이터 역량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이번 성과를 토대로 앞으로 전사 AX 혁신을 더욱 가속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uefa 유로 2020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uefa 유로 2020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28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의대 운영대학 총장 간담회를 주재하고 있다.
uefa 유로 2020,현재 손실을 보고 있는데 내년에는 흑자 전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