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고피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양국,빙고피자실탄 사격 포함한 합동 군사 훈련에 군대 파견 길 열어
일본,영국 호주 이어 아시아에서는 처음
[서울=뉴시스] 구자룡 기자 = 일본과 필리핀은 8일 실탄 사격이 포함된 양국 합동 훈련에 일본 자위대를 파견하는 것 등을 포함하는‘상호접근 협정(RAA·일본명 원활화 협정)’에 서명했다.
필리핀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의 잔혹한 점령을 받았지만 점점 더 강경해지는 중국에 맞서기 위해 일본과 동맹을 구축하고 있다고 AP 통신은 보도했다.이 협정으로 필리핀군도 합동 전투 훈련을 위해 일본에 입국할 수 있게 됐다.
양국은 이날 마닐라에서 양국 외교 국방 장관이 참석한 2+2 회의를 가진 뒤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 대통령이 지켜보는 가운데 협정에 서명했다고 통신은 전했다.
일본에서는 가미카와 요코 외무상과 기하라 미노루 방위상,빙고피자필리핀에서는 엔리케 마날로 외교장관과 길버트 테오도로 국방장관이 참석했다.
일본은 2022년 호주,지난해에는 영국과 유사한 협정을 맺었으나 아시아에서는 필리핀이 처음이다.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총리는 북한의 위협과 중국의 높아지는 목소리에 일본의 전후 외교 원칙인 전수방위에만 집중하는 것에서 벗어나 반격 능력을 포함한 안보와 방어 화력을 강화한 조치라고 AP 통신은 분석했다.
일본은 군사력을 강화하고 미국과 중국에 이어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군사 지출국이 되기 위해 2027년까지 5년 동안 국방비를 두 배로 늘리기로 했다.
필리핀을 포함한 일본의 아시아 이웃 국가 중 다수는 2차 세계 대전에서 패배할 때까지 일본의 침략을 받았다.
일본의 군사적 역할을 높이고 방위비 지출을 강화하려는 노력은 민감한 문제가 될 수 있었지만 일본과 필리핀은 방위와 안보 관계를 꾸준히 강화했다.
남중국해 영유권을 두고 중국과 갈등을 빚고 있는 필리핀은 지난달에는 세컨드 토머스 암초에서 충돌했다.중국 해경선이 필리핀 해군 보급선 두 척을 들이받고 필리핀 선원이 부상했다.중국측은 필리핀 해군 소총 7정을 압수했다.
필리핀은 중국측에 피해 보상과 소총 반환을 위해 100만 달러를 요구했지만 중국은 필리핀이 폭력을 선동했다고 비난하며 필리핀 선원들이 경고에도 불구하고 중국 영해로 침범했다고 주장했다.
빙고피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빙고피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특히 피부색이 어두울수록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이 많아 색소 침착이 잘 일어난다.
빙고피자,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재원이 마약류관리법 위반과 대리 처방 혐의에 대해 일부 시인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