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통산 홈런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관직 2번 흔치 않아…국가 봉사 소명으로 알고 있다"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교육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2024.7.12/뉴스1 ⓒ News1 안은나 기자
(서울=뉴스1) 장성희 박소은 장시온 기자 = 이주호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12일 야당이 제기하는 서울시교육감 출마설에 대해 "(선거에) 안 나간다"며 강하게 부인했다.
이 부총리는 이날 오전 10시 국회 교육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해 "교육감 선거 같은 건 지금 머릿속에 전혀 없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부총리는 "장관직을 2번 하는 경우가 많지도 않고,kbo 통산 홈런 순위제 경험을 국가에 충분히 봉사하라는 소명으로 알고 있다"며 "교육 정책을 연구하고 국제활동을 하면서 교육의 힘으로 대한민국이 다시 도약하고 여러 사회적 난제가 해결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중요한 시기에 장관을 하는 만큼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한다"며 "지적에 대해선 철저히 관리해 오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kbo 통산 홈런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kbo 통산 홈런 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내달 중으로 여신전문금융회사 업권 펀드를 2000억원, 저축은행 업권 펀드를 757억원 각각 추가 조성할 예정이다.
kbo 통산 홈런 순위,상속세 개편과 금투세 폐지가 대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