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8강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새빛시장 위조상품 수사협의체,아시안컵 8강 한국제2차 동시합동단속 실시
1차 단속比 위조상품 준 반면 무허가 노란천막은 다수 적발[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지식재산·수사당국과 지자체가 서울 동대문 일대에서 위조상품 유통·판매를 집중 단속해 모두 4명을 검거하고,217점의 위조상품을 압수했다.
이번 2차 단속은 수사협의체 수사관 25명과 중구청 철거담당 7명,한국지식재산보호원 3명 등 모두 35명이 오후 11시경 새빛시장을 구역별로 나눠 불시에 동시 진입하면서 이뤄졌다.이를 통해 위조상품 판매업자 4명을 상표법 위반혐의로 입건하고,프라다,나이키,구찌 등 24개 유명 브랜드의 의류,모자,선글라스 등 3개 품목에서 모두 217점의 위조상품을 압수했다.
2차 동시합동단속에서는 압수물량,브랜드 수,물품 종류가 1차 동시합동단속에 비해 줄었다.이는 수사협의체의 지속적인 단속에 따른 결과로 보인다.1차 동시합동단속에서는 6명을 입건하고,루이비통,샤넬,구찌 등 28개 브랜드의 의류,아시안컵 8강 한국신발,모자 등 8개 품목에서 모두 854점의 위조상품을 압수했다.
이번에 진행된 2차 단속에서는 새빛시장의 위조상품 양은 줄었지만 허가증을 부착하지 않고 위조상품을 판매하는 무허가 노란천막이 다수 있어 단속 시 무허가 노란천막을 강제철거했다.향후 수사협의체는 새빛시장의 설치천막 수,허가증 부착 노란천막 수 등 새빛시장 운영실태를 수시로 조사해 현장상황에 맞게 단속을 강화하고,중구청 건설관리과를 중심으로 위조상품을 판매한 노점사업자에 대한 허가취소와 무허가 노란천막에 대한 철거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박주연 특허청 상표특별사법경찰과장은 “수사협의체의 단속이 강화되면서 위조상품 판매가 다소 위축된 것으로 보이지만 아직 위조상품을 판매하는 노란천막과 판매자는 줄어들지 않고 조직적으로 단속에 대응하고 있다”면서 “위조상품 단속과 무허가 노란천막 철거 과정에서 공권력에 저항하는 위조상품 판매자 등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대처하면서 위조상품 유통근절을 위해 지속적이고 강력하게 단속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아시안컵 8강 한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8강 한국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연합뉴스미국 국무부가 북한의 오물 풍선 살포를 ‘역겨운 행위’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아시안컵 8강 한국,/국립제주박물관 ‘인왕제색도’'추사 김정희 신라시대 불경 모사첩’ 등 고(故) 이건희 회장이 수집해 기증한 작품전이 제주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