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대 브루클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가나 사용 기간 등 미리 정할 필요 없는 '오픈 티켓' 개념 유심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통신 솔루션 기업 '코드모바일'과 손잡고 전 세계 40개국 공용 해외선불유심(USIM) '해외여행에는 이지유심'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구매 시점에 국가나 사용 기간 등을 미리 정할 필요 없는 이른바 '오픈 티켓' 개념의 유심 상품이다.여행 계획에 예상치 못한 변동이 생겼을 경우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유심 구매 후 실제로 사용해야 할 때가 되면 카드 뒷면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여 희망하는 국가와 기간,데이터 사용량 등을 선택 결제하면 활성화된다.일본,유럽,댈러스 대 브루클린미국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안정적으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심 구매 가격은 3000원이다.
GS25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빠르게 증가하는 해외여행객에게 합리적이면서도 편리한 해외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물가 상황 속 해외여행 필수 지출 품목인 통신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전 세계 유수한 해외 로밍망과 제휴를 맺어 동일 구간 기준 로밍 가격 대비 최대 80%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데이터 구간이 최소 1GB부터 무제한에 이르기까지 다양해 개인별 데이터 사용량을 기준으로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해외선불유심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최소 1~2일 후 택배나 공항에서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집 앞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되면서 여행객들의 구매 편의성 및 접근성도 높였다.이 같은 방식은 예기치 않게 해외여행을 준비해야 할 때 큰 도움이 된다.
실제로 GS25가 지난 6월 한 달간 인천공항 3개 점포를 대상으로 시범 판매를 추진한 결과 심야/새벽 시간대(오후 10시~오전 6시) 매출 비중이 38.1%로 가장 많은 판매가 이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여행에는 이지유심' 상품은 8월 전국 매장으로 도입을 확대할 계획이다.GS25는 올해 하반기 중으로 우리동네GS에서 'e-sim' 서비스를 오픈,편의점 통신 서비스 선두 주자로 자리 잡는다는 방침이다.
김형곤 GS리테일 서비스상품팀 매니저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 가운데,댈러스 대 브루클린고객들에게 최적의 해외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가격과 편의성을 높인 해외선불유심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GS25는 앞으로도 종합 라이프스타일플랫폼으로서 먹거리부터 실생활 필수템까지 판매 상품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댈러스 대 브루클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댈러스 대 브루클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빈소는 경남 통영시 광도면 통영서울병원 장례식장 VIP실에 마련됐다.
댈러스 대 브루클린,소방당국은 현장에 출동해 풍선 잔해 추정 물체들을 확인하고 군부대에 인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