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 h e b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IBK투자증권이 1일 농심(004370)의 목표가를 16% 상향했다.3분기 해외 시장 실적 성장 기대감을 반영해서다.
IBK투자증권은 이번 2분기 농심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8713억 원,514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봤다.이는 시장전망치인 8801억 원,519억 원과 비슷한 수준이다.
김태현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밀,전분 등 원가 부담 이어지고 판촉 프로모션 관련 비용 늘면서 소폭의 이익 감소 흐름 이어질 것"이라면서도 "미국 법인은 2공장 가동 관련 기저 부담이 이어지겠지만 1분기 대비 실적 감소폭은 완화되고,야구 h e b중국 법인도 618 쇼핑 축제 등으로 실적 개선이 가능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미국 공장의 경우,오는 3분기 말 2공장 신규 라인이 가동되면 생산능력이 약 8%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신규 생산 라인을 통해 비국물 라면과 용기면 위주의 신제품 출시를 강화할 것으로 예측했다.
이에 IBK투자증권은 농심의 목표가를 50만 원에서 58만 원으로 상향 조정하고 투자의견도 '매수'를 유지했다.
김 연구원은 "미국 현지에서 신라면,생생우동,돈코츠라면,야구 h e b육개장사발면 순으로 수요가 높고,가동율은 1공장 80%,야구 h e b2공장은 50% 수준이 유지되는 것으로 파악된다"며 "유럽 현지 대형 유통사 중심의 입점 제안이 늘고 있어 유럽 내 판매 지역 다변화 및 협상력 강화 기대감도 높다"고 평가했다.
이어 "하반기 해외 시장 성장에 따른 실적 기대감이 여전히 유효한 가운데,2분기 마진율 하락 우려는 상당부분 주가에 반영됐다고 보여진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