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베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태원 참사 같은 다중운집인파사고가 사회재난으로 새롭게 명시됐다.
행정안전부는 이 같은 내용의‘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 시행령’ 일부개정안이 국무회의에서 의결됐다고 9일 밝혔다. 개정안은 17일부터 시행된다.
주요 개정 내용을 보면 먼저 사회재난 유형 27종이 신설됐다.전통시장,농수산물도매시장,대규모점포,해수욕장,야영장,q베픽유원시설 등 다중이용시설,q베픽장애인·노인·아동복지시설 등 안전취약계층 보호시설,q베픽공항,항만,물류시설,의료·금융기관 등 대규모 피해가 우려되는 사회기반시설이 대부분 포함됐다. 최근 문제가 됐던 정보시스템 장애와 인공우주물체의 추락·충돌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대규모 피해도 포함됐다.
특히 공연장·체육시설·유원시설 등 각종 시설에서 발생하는 다중운집인파사고가 사회재난의 원인으로 명시됐다. 이태원 참사와 같이 누구나 자유롭게 모이거나 통행하는 도로·공원·광장에서 발생하는 다중운집인파사고는 별도의 사회재난 유형으로 규정됐다.
재난관리주관기관으로 지정되는 중앙행정기관은 소관 유형의 재난이 발생하면 바로 중앙사고수습본부를 설치·운영해 재난을 수습해야 한다.신설된 재난 유형에 대해 기관별 임무와 역할에 따라 재난관리주관기관,q베픽관계 중앙행정기관 및 지자체와 공공기관·단체는‘위기관리 표준매뉴얼‘위기대응 실무매뉴얼’및‘현장조치 행동매뉴얼’을 각각 작성·운용하도록 했다.
이상민 행안부 장관은 “재난 유형과 재난관리주관기관을 전면 정비해 사각지대 없이 더욱 신속하게 재난에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재난 예방·대비부터 대응·복구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q베픽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q베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러면서 "의료대란의 해결을 위해 전공의와 의대생에 대한 비방과 위협을 즉시 중단할 것을 요구한다"며 "정부의 일방적이고 잘못된 정책 추진이 지속되고, 대화의 장이 마련되지 않을 경우 의료원 전체 교수가 자발적으로 사직하기로 결의했다"고 밝혔다.
q베픽,경남도 곽근석 도시주택국장은 "지방의 존립과 수도권 집중화에 대응한 국가 균형발전을 위해 개발제한구역 규제를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