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o 최고령 등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류더쥔 중국 해경 대변인은 해경 공식 SNS를 통해 “2일부터 4일까지 일본‘츠루마루’호와‘젠코마루2’호 등 어선과 여러 척의 순시선이 댜오위다오 영해에 불법 진입했다”며 “중국 해경 함정은 법에 따라 필요한 통제 조치를 취하고,kbo 최고령 등판경고·퇴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류 대변인은 “댜오위다오와 그 부속도서는 중국 고유 영토로,일본이 이 해역에서 모든 불법 활동을 즉시 중단할 것을 촉구한다”며 “중국 해경 함정은 계속해서 본국 관할 해역에서 해상 권익 수호·법 집행 활동을 전개해 국가 주권과 안보,kbo 최고령 등판해양 권익을 지킬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일본이 실효 지배 중인 센카쿠열도는 중국과 일본이 영유권 분쟁을 벌이는 곳입니다.
중국은 해경선의 센카쿠 열도 주변 순항 소식을 수시로 공개하며 자국 영토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한 명분을 쌓아왔고,kbo 최고령 등판일본이 중국의 이른바‘핵심 이익’을 침해하는 듯한 발언이나 행동을 할 때마다 해경선을 보내 무력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앞서 중국 해경은 지난달 20일부터 24일 사이에도 센카쿠열도 인근 자국 영해에 진입한 일본 어선 4척과 순시선을 통제·퇴거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사진 출처 : 교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