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핸드폰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 본사를 둔 인피네라는 나스닥 상장업체로,모바일 폰 운영자와 인터넷 콘텐츠 제공업체,핸드폰 도박정부 기관 등에 네트워킹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블룸버그통신 등은 노키아와 인피네라는 27일(현지시간) 성명을 통해 이런 내용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인수 가격은 인피네라 한 주당 6.65달러로,이날 종가인 5.26달러에 26.4%의 프리미엄이 붙었다.최근 180일 주가 평균으로는 프리미엄이 37%다.
노키아는 인수대금의 최소 70%는 현금으로 지급하고,핸드폰 도박나머지는 자사의 미국 주식예탁증권(ADS)으로 제공한다.
블룸버그에 따르면,노키아로서는 이번 거래가 2016년 프랑스 경쟁사 알카텔-루슨트에 대한 106억 유로(약 16조원)의 인수 이후 최대 규모다.노키아는 이번 인수를 통해 광 네트워크 사업 규모가 75%까지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인피네라 매출의 60%까 북미에서 발생하는 만큼 북미 지역 영업의 이점이 있을 것으로 해석된다.
한때 휴대전화의 강자였던 노키아는 유무선·인터넷 장비 제조업체로 변신 중이며,기업 대 기업(B2B) 부문 사업 비중을 확대하고 있다.페카 룬드마크 노키아 CEO는 "두 회사의 합병은 고객,핸드폰 도박지역 및 기술 프로필이 상호보완적이라는 점에서 전략적으로 적합하다"며 "지금이 강력한 조치를 취하기에 적절한 시기"라고 말했다.
한편,핸드폰 도박인피네라는 이번 거래가 발표된 뒤 시간외거래에서 18% 급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