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ES 선보인 미래 모빌리티 콘셉트로 경쟁력 입증
현대자동차와 제네시스는 3일‘2024 레드 닷 어워드:디자인 콘셉트 부문’에서 총 4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레드 닷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매년 제품 디자인,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쿠팡플레이 챔피언스리그디자인 콘셉트 부문으로 나눠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한다.이 중 디자인 콘셉트 부문은 콘셉트,프로토타입,쿠팡플레이 챔피언스리그출시 전 제품 디자인 등을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된다.
현대차는 올 초 CES 2024에서 최초로 선보인 수소 기반 미래 모빌리티 콘셉트인‘다이스’와‘스페이스’가 자율주행 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다이스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사용자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모빌리티로,차별화된 AI 기반 자율주행 이동 경험을 제공한다.다이스는 현대차 고유의 수직 아치형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개방감과 아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탑승객에게 자유로운 이동성을 제공하는 공공 모빌리티 스페이스는 탑승객 개개인에 최적화된 공간과 맞춤형 시트를 제공한다.또한 실내에는 첨단 멀티미디어가 적용돼 이동 중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싼타페 XRT 콘셉트는‘수송 디자인’분야에서 본상을 수상했다.싼타페 XRT 콘셉트는 5세대 싼타페를 기반으로 오프로드의 험준한 지형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도록 디자인됐다.루프 랙 위 화물 캐리어,테일게이트에 부착한 사다리와 카고 박스 등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사양들이 대거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제네시스는‘수송 디자인’분야에서 초대형 전동화 SUV‘네오룬 콘셉트(이하 네오룬)’로 본상을 수상했다.네오룬은‘단순함 속의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혁신을 동시에 강조하며 제네시스만의 미래 지향적 가치를 보여준다.
쿠팡플레이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쿠팡플레이 챔피언스리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경찰은 리딩방 운영 조직과 해외선물업체 대표 등 28명을 자본시장법위반(미인가 투자중개업) 혐의로, 돈을 받고 유심을 제공한 2명을 전기통신사업법위반 혐의로 검거하는 등 30명을 검거했습니다.
쿠팡플레이 챔피언스리그,]부랴부랴 서둘렀지만, 거동이 불편한 탓에 병원에 한 시간 늦게 도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