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2022-23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 시각 가장 핫한 뉴스를 알아보는 <핫클릭> 시간입니다.
▶손웅정,아동학대 혐의 피소…"체벌·욕설" vs "수억원 요구"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운영하는 축구아카데미에서 체벌이 이뤄졌다며 손 감독 등 3명이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돼 검찰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프리미어리그 2022-23 순위아동 A군 측은 경기에서 진 뒤 코치로부터 골대에서 중앙선까지 20초 안에 뛰어오라는 지시를 받았고,제시간에 들어오지 못하자 엉덩이를 코너킥봉으로 맞아 전치 2주의 상처를 입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손 감독은 이에 대해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전제가 되지 않은 언행과 행동은 결코 없었다"며 다만 시대 변화 등을 못 읽고 제 방식대로만 지도한 점은 반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손 감독은 또 A군 측이 수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해 합의가 결렬됐다고 주장했지만,프리미어리그 2022-23 순위A군 측은 "분노의 표현이었다"고 반박했습니다.
▶강형욱 "깊은 반성…경찰 수사로 진실 밝힐 것"
'직장 내 갑질' 논란 이후 전 직원들에게 피소당한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가 사과문을 냈습니다.
강 대표는 오늘(26일) SNS를 통해 밝힌 사과문에서 "부족한 대표로서 걸어온 시간을 돌아보며 참담함과 많은 부끄러움을 느꼈다"고 밝혔습니다.
고소당한 사실에 대해선 "진실을 밝히겠다"면서도 "허위사실을 유포했거나 비방한 분들,허위로 고소한 분들에 대해선 법적 대응 등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보듬컴퍼니 전 직원 2명은 직원들의 메신저 대화를 무단열람했다는 이유로 강 대표 부부를 이달 초 경찰에 고소했습니다.
▶맥도날드,오늘부터 감자튀김 판매 재개
한국맥도날드가 공급망 문제로 감자튀김 판매를 중단한 지 엿새 만인 오늘(26일)부터 감자튀김 판매를 순차적으로 재개한다고 밝혔습니다.
감자튀김 판매가 다시 시작되면서 버거와 콜라,프리미어리그 2022-23 순위감자튀김 등을 함께 제공하는 세트 메뉴 판매도 재개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감자튀김 수급이 정상화될 때까지 세트 메뉴 주문 고객에게 추가 금액 없이 사이드 메뉴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미 북동부 덮친 폭염에 링컨 밀랍 조형물도 녹아내려
미국 북동부를 강타한 폭염으로 현지 초등학교에 설치된 에이브러햄 링컨 전 대통령의 밀랍 조형물이 눈사람처럼 녹아내렸다고 워싱턴포스트가 현지시간 24일 보도했습니다.
워싱턴DC 개리슨 초등학교 교정에는 올해 2월 의자에 걸터앉은 링컨의 모습을 묘사한 높이 약 1.8m의 밀랍 조형물이 설치됐습니다.
하지만 이 조형물은 섭씨 35도 안팎의 기온이 며칠째 이어지자 녹아내려 제 모습을 잃었습니다.해당 조형물의 설치를 지원한 현지 비영리 단체는 "기후변화 문제의 심각성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프리미어리그 2022-23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2022-23 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프리드리히 메르츠 CDU 대표는 22일 결의안 표결에 앞서 "숄츠 총리가 선언한 '시대전환'은 대부분 말로만 남아 있다"고 비판했다.
프리미어리그 2022-23 순위,AMD는 또 MI300 시리즈를 강화한 버전인 인스팅트 MI325X 가속기를 포함한 데이터센터용 칩 로드맵을 4분기에 내놓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