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방조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불이 난 공장 일대에선 연이어 폭발음이 울리고 시커먼 연기가 온 하늘을 뒤덮었습니다.
화재 당시 상황을 이지은 기자가 전합니다.
◀ 리포트▶
건물 너머로 짙은 회색 연기가 쉴 새 없이 솟아오릅니다.
총소리 같은 폭발음과 함께 파편들이 포물선을 그리며 사방으로 날아가고 공장 벽면에서 불꽃이 터지는가 싶더니 건물 아래로 잔해가 쏟아져 내립니다.
[인근 공장 직원 (음성변조)]
"천둥소리 정도로 나다가 '다닥다닥' 끓는 소리가 나면서,도박 방조죄천둥소리 나고.심할 때는 건물이 약간 흔들릴 때도 있었어요."
망연자실,도박 방조죄화재현장을 바라보고 있는 것도 잠시.
폭죽이 터지는 듯한 폭발음이 연이어 들리자,도박 방조죄사람들은 깜짝 놀라 반대편으로 달아나는 모습도 포착됐습니다.
쉴 새 없이 피어오른 회색 연기는 금세 온 하늘을 뒤덮었고 불길은 순식간에 공장을 집어삼켰습니다.
[목격자 (음성변조)]
"(연기가) 저희 회사를 거의 덮을 정도여서,도박 방조죄대피할 때는 저희 회사쪽으로도 연기가 들어오는 거 같아서 다급하게 차 타고 대피한 것 같습니다."
[목격자 (음성변조)]
"연기가 심하게 나더라고요.처음에는 불길보다는 연기가 되게 많이 심하고‥ '뻥뻥' 하면서 계속 (폭발) 소리는 계속 났었어요."
연기가 잦아든 후 드론으로 촬영한 공장 모습입니다.
다닥다닥 붙은 건물들 사이로 까맣게 그을린 채 풀썩 주저앉은 지붕에는 군데군데 열기를 이기지 못하고 녹아내려 뻥 뚫린 부분도 눈에 띕니다.
그나마 소방대원들이 종일 혼신의 진화 작업을 벌인 덕분에 주변 건물로 화마가 번지는 일만은 막을 수 있었습니다.
MBC뉴스 이지은입니다.
영상취재: 김태현 / 영상편집: 장예은 /화면제공: 김현중·배영근·박상선(시청자)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도박 방조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박 방조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안락사 날짜가 오면 취소하기도 했다.
도박 방조죄,국내에는 P2E(Play to Earn) 게임으로 불리는 블록체인 게임을 서비스할 수 없으므로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