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vision 포토뷰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세청은 부가가치세 확정 신고 기간을 맞아 세무당국을 사칭한 해킹 메일이 유포되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사칭 메일은 '부가가치세 수정신고 안내'나 '탈세제보 신고에 따른 소명 자료 제출 요청 안내' 등의 제목으로 호기심을 유발하거나 심리적으로 부담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일 주소도 국세청 도메인(@nts.go.kr)으로 조작된 경우가 많아 구별이 쉽지 않다고 국세청은 설명했습니다.
사칭 메일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면 악성 코드에 감염돼 컴퓨터나 휴대전화의 각종 정보가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국세청은 수정 신고나 탈세제보,3d vision 포토뷰어세무조사와 관련해 납세자에게 메일을 보내지 않는다며 사칭 메일은 열람하지 말고 삭제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메일을 통해 계정 정보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이 국세청의 설명입니다.
국세청 측은 다양한 사례를 통해 해킹 메일 대응 방안을 지속해 홍보하는 등 납세자 피해 예방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3d vision 포토뷰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3d vision 포토뷰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문재인 정부 청와대 출신이자 탈당한 이낙연 전 대표의 최측근 인사인 윤영찬(성남 중원) 의원은 친명 비례대표 이수진 의원과, 친문(친문재인)이자 친이낙연계 박광온(수원정) 의원은 친명 원외인사인 김준혁 당 전략기획부위원장과 경선한다.
3d vision 포토뷰어,한국 여행객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