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644회 로또 - ID=2024-11-22%2Fckigja.html

NoiseAware Blog

포항 스틸러스 대 제주 유나이티드 fc 라인업

644회 로또 - ID=2024-11-22%2Fckigja.html

644회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니·유니버설·워너뮤직 "수노·유디오,644회 로또수천 곡 허가 없이 사용"미국 대형 음반사가 인공지능(AI)으로 음악을 생성하는 스타트업이 음원 저작권을 침해했다며 고소했다.

24일(현지시간) 영국 BBC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는 유니버설뮤직을 비롯한 소니뮤직,644회 로또워너뮤직을 대표해 AI 스타트업 수노와 유디오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RIAA협회는 "해당 스타트업들이 AI 모델 훈련에 유니버설뮤직 등의 음원을 허가 없이 사용했다"며 "이는 명백한 저작권 침해"라고 밝혔다.수노와 유디오는 간단한 명령어만으로 음악을 만들 수 있는 AI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음악을 만들고 있는 AI.(사진=오픈AI 달리3)
미국 음반사 측은 수노와 유디오 사용자는 AI 서비스로 미국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제임스 브라운의 '아이 갓 유' 등 노래를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또 마이클 잭슨과 브루스 스프링스틴,아바 같은 뮤지션 음성과 구분할 수 없는 보컬도 AI로 재현한 점까지 고소 이유라는 설명이다.

협회는 "수노는 662곡,유디오는 1천670곡의 저작권을 침해한 것으로 판단한다"며 작품당 15만 달러(약 2억820만원) 손해배상을 요구했다.다수 외신은 작품당 요구하는 배상금 규모가 큰 것으로 보아 총 손해배상 청구액이 수조 달러에 이를 것으로 분석했다.

미치 클레이저 RIAA 최고경영자(CEO)는 "그동안 AI 개발사들은 동의나 대가 없이 아티스트 작품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이용해 왔다"며 "이를 공정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모두를 위한 AI 시대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644회 로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644회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아울러 "청구인은 필요할 경우 수신료 외에도 방송광고 수입이나 방송프로그램 판매수익, 정부 보조금을 통해 재정을 보충할 수 있다"며 "분리징수 조항이 공영방송의 기능을 위축시킬 만큼 청구인의 재정적 독립에 영향을 끼친다고 볼 수 없다"고 설명했다.

644회 로또,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