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로또 1등 후기 모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건희 여사의 명품 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최재영 목사와 직접 연락해 일정을 조율한 대통령실 행정관을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앞서 최 목사 민원 협의를 담당한 대통령실 직원도 조사한 바 있다.핵심 참고인들 조사를 끝낸 검찰은 이달 중 김 여사를 상대로 명품 가방 수수 의혹과 함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을 동시에 조사한다는 방침이다.
7일 한겨레 취재 결과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 김승호)는 지난 3일 유아무개 대통령실 행정관을 대면 조사했다.코바나컨텐츠 직원 출신인 유 행정관은 2022년 9월 김 여사와 최 목사와의 만남 일정을 조율한 당사자다.검찰은 유 행정관으로부터 최 목사와 나눈 문자 메시지 전체를 확보했다.유 행정관은 최 목사가 김 여사에게 명품 가방 사진을 보내며 접견을 요청하자 2022년 9월12일 최 목사에게 “여사님께서 잠깐 뵐 수 있는 시간을 내보시겠다고 한다.언제쯤 방문 예정이시냐”는 메시지를 보냈다.이후 유 행정관은 “화,수요일 오후면 좋을 것 같다”며 최 목사에게 만남 날짜를 전달했고,로또 1등 후기 모음김 여사와 최 목사의 만남은 같은 해 9월13일 수요일에 이뤄졌다.
검찰은 김 여사 쪽으로부터 대부분의 증거를 임의제출 형태로 입수한 것으로 확인됐다.특히 검찰은 “9월13일 당시 나 이외에도 여러 명이 선물이 담긴 쇼핑백을 들고 여사를 접견했다”는 취지의 최 목사 주장과 관련한 증거도 김 여사 쪽에 요청했다.이에 김 여사 쪽은 당시 코바나컨텐츠 사무실 밖에서 대기한 사람들은 대통령실 직원들로,로또 1등 후기 모음쇼핑백 안에 담긴 것은 부속실 보고서였다고 소명했다고 한다.이밖에도 검찰은 김 여사와 최 목사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전체와 아크로비스타 출입 명단 등을 확보한 상태다.
검찰 수사팀은 지난 6월19일 대통령실 관계자를 처음 불러 조사한 데 이어 이번 조사로 소위‘여사팀’에 대한 조사를 마쳤다.앞서 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의원의 배우자를 조사하는 등 최 목사의 청탁 경위와 성사 여부도 확인했다.김 여사 직접 조사만 남은 셈이다.
검찰은 이달 중 김 여사를 대상으로 명품 가방 수수 의혹뿐 아니라 서울중앙지검 반부패2부가 수사 중인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을‘동시 조사’한다는 계획이다.한 검찰 관계자는 “현실적으로 현직 대통령의 배우자를 두 번 부르는 게 쉽겠냐”고 말했다.이원석 검찰총장은 자신의 임기가 오는 9월까지지만,로또 1등 후기 모음후보추천위원회가 최근 구성된 만큼 후임자 인선이 마무리되기 전 김 여사 관련 수사를 마무리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한 것으로 알려졌다.이 총장은 지난 5일 김 여사 수사에 대해 “우리 법 앞에 성역도 예외도 특혜도 없다”며 원칙론을 거듭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