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바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분향소는 나라 지키다 돌아가신 분들 위해 하는 것 아니냐"
분향소 설치 관계자 반발…경기남부경찰청 "사과 드린다" 전해
27일 오후 1시께 화성공장화재이주민공동대책위원회는 안산 다문화공원에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논란은 분향소를 설치하던 관계자 일부가 원곡파출소 A소장이 현장에서 '중국 동포가 나라를 위해 죽었냐'는 취지 발언을 했다고 주장하면서 불거졌다.그러나 실제 A소장은 해당 발언은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A소장은 당시 다문화공원 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으로부터 '분향소를 설치하려고 한다'는 보고를 받고 현장을 찾았다.
현장에 도착한 A소장은 분향소를 설치하던 관계자에게 안산시 허가 여부를 물었는데,하바나이 관계자는 "시에 신고를 했다"고 답했다.시에 신청은 했지만,하바나허가는 받지 않은 상태였던 것.
이러한 대화가 오가다가 A소장은 "화성에서 돌아가신 분 가운데 안산지역민이 있으시냐"고 물었고,하바나이어 "타지역에서 돌아가신 분들 분향소는 나라를 지키다가 돌아가신 분들을 위해서 설치하는 것 아닌가요"라고 말했다.
A소장이 이처럼 말하자 현장에 있던 관계자 일부가 발언이 잘못됐다며 반발한 것으로 파악됐다.
논란이 커지자 경기남부경찰청은 "분향소 설치 현장에서 (A소장이) 시 허가 여부를 확인하던 중 신고만 하고 허가를 받지 않았다는 말에 부적절한 말을 했다"며 "큰 상처를 입었을 이주민단체 회원들과 유족에게 사과 드린다.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했다.
경찰은 A소장이 부적절한 발언을 한 정확한 경위 등을 살피고 있다.
한편 화성 리튬 배터리 공장 화재는 24일 오전 10시31분 경기 화성시 서신면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발생했다.불이 난 곳은 리튬 배터리 완제품을 검수하고 포장하는 곳이었다.
이 화재로 23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하바나6명이 경상을 입었다.사망자 가운데 내국인은 5명,하바나외국인은 18명(중국 국적 17명·라오스 국적 1명)이다.
하바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바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파누와트는 지난 2016년 화이자가 메디베이션을 인수한다는 소식을 듣고 당시 자사와 주가가 강하게 연동되어 움직이던 경쟁사 인사이트의 주가 상승에 베팅하는 옵션을 매수했다.
하바나,세균, 바이러스 등의 감염이 원인이라면 후두뿐만 아니라 인두(식도와 후두에 붙어 있는 깔때기 모양의 부분) 점막의 발적, 궤양, 분비물 등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