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로마 ac밀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최윤서 인턴 기자 = 지난해 8월 특별 채용된 구미시 최초 로봇 공무원 '로봇 주무관'이 계단에서 추락해 파손됐다.
26일 구미시에 따르면 지난 20일 오후 4시께 '로봇 주무관'이 구미시의회 1층과 2층 사이 계단에서 파손된 채로 발견됐다.
행정서류 배달 업무를 위해 구미시의회 2층을 지나던 로봇 주무관은 갑자기 인근 계단으로 돌진했고,as로마 ac밀란약 2m 아래로 추락해 작동이 완전히 멈춘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직전 로봇 주무관을 목격한 공무원들에 따르면 로봇 주무관은 사고 직전 제자리를 돌며 서성였다고 한다.
해당 로봇 주무관은 지난해 8월1일 구미시청에 첫 도입된 인공지능(AI) 행정서비스 로봇이다.
로봇 주무관은 공무원증을 부착하고 청사 본관 1층에서 4층을 다니며 부서간 우편물과 행정서류 등을 배달하는 임무를 수행했다.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기존 물류 배송 로봇이 단층에서 한정적인 역할을 수행하던 것과는 다르게 스스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각 층을 이동하며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봇 주무관의 정확한 사고 원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로봇 주무관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일이 얼마나 과했으면 한참을 빙빙 돌다 계단으로 돌진했을까" "삼가 고철의 명복을 빕니다" "자괴감과 괴리감 사이에서 시스템 오류" "공무원한테 민원 좀 그만 넣자" "범인은 이 안에 있다" "과로가 이렇게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as로마 ac밀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as로마 ac밀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용 띠40년생 손해 보지 않으려면 움직여야 한다.
as로마 ac밀란, 이날 전 후보는 자신의 공약이 성사될 경우의 기대효과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