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월드컵 과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남=연합뉴스) 김솔 기자 = 잠든 남동생을 향해 흉기를 휘두른 30대 여성이 경찰에 검거됐다. 경기 하남경찰서 전경
[경기남부경찰청 제공]
경기 하남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1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전 10시 30분께 거주 중인 하남시 덕풍동 아파트에서 남동생인 30대 B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씨가 흉기를 들고 방 안에서 자고 있던 B씨에게 다가가 휘두르려는 순간,이상형 월드컵 과일B씨가 잠에서 깨어나 손으로 공격을 막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B씨의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B씨는 손 부위를 다쳤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이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B씨가 평소 자신을 무시한다는 생각이 들어 범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범행 동기와 관련한 A씨와 B씨의 진술이 서로 달라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라며 "A씨에 대해서는 이날 중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상형 월드컵 과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이상형 월드컵 과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쏘나타 디 엣지 출시 1년간 3만4779대 판매…그랜저·아반떼 이은 현대차 세단 3위2019년 이후 4년만에 부분변경…SUV 대세 흐름에 9세대 나올지는 '글쎄' 현대자동차 '쏘나타 디 엣지' (현대자동차 제공) 2023.
이상형 월드컵 과일,한편 내년부터는 대체투자부터 기준 포트폴리오가 도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