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야구 시즌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케이뱅크도 주담대 금리 0.1%p 인상…가계대출 속도 조절
주요 시중은행에 이어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도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소폭 올렸다. 가계대출 관리 차원에서 시작된 주담대 금리 인상 행렬이 이어지는 양상이다.
9일 금융권에 따르면,삼성야구 시즌권케이뱅크는 이날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타기 상품 중 주기형(5년 변동) 금리를 0.1%포인트(p) 인상했다. 이에 따라 아파트담보대출 주기형(금융채 5년 기준) 금리 하단은 지난 8일 3.41%에서 이날 3.50%로 상승했다.여기엔 같은날 기초금리 변동분과 가산금리 인상분이 반영됐다.
케이뱅크는 전세대출 역시 상품에 따라 최대 0.15%p 올랐다.케이뱅크 관계자는 "시장 금리 수준을 고려해 대출금리를 소폭 올렸다"고 밝혔다.
앞서 하나은행이 지난 1일부터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0.2%p 인상했으며,삼성야구 시즌권KB국민은행은 이틀 후인 3일부터 가계부동산담보대출 금리를 0.13%p 올렸다.아울러 우리은행도 오는 12일부터 5년 주기형 주담대와 2년 고정금리 전세대출 금리를 0.1%p 인상할 계획이다.
금융당국은 최근 가계대출 증가세를 두고 선제적 관리가 필요하다며 오는 15일부터 은행권 현장 점검에 나서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이복현 금융감독원장도 지난 2일 임원회의에서 "성급한 금리인하 기대와 국지적 주택가격 반등에 편승한 무리한 대출 확대는 안정화되던 가계부채 문제를 다시 악화시킬 우려가 있다"고 언급했다.
삼성야구 시즌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삼성야구 시즌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각사 사업과 관련된 내용을 석학에게 배우고, ‘인재 제일과 기술 중시’라는 삼성 고유의 철학을 되새긴다는 취지다.
삼성야구 시즌권,그러고 봉투도 한 번이 아니라 여러 차례 건넸다, 이렇게 카페 쪽에서는 얘기하고 있는데 그걸 다 후원금으로 처리했다고 하더라도 이렇게 5선씩이나 되는 다선 의원이 카페 사장의 민원이 있다고 해서 봉투까지 일단 받는 장면이 나온 걸 이걸 도덕성의 잣대로 검증했다고 볼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