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룹 엑소의 첸,백현,나눔 로또 당첨 번호시우민(이하 첸백시)이 SM엔터테인먼트에 정산금 청구 소송을 내기로 했다.SM이 낸‘계약 이행 청구의 소’에 대한 맞불 소송이다.
첸백시 측은 14일 입장문을 내고 “지난 12일 SM이 우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며 “SM은 우리의 협상안에 대해 아무런 응답도 없이,나눔 로또 당첨 번호곧바로 법적 대응이라는 무시무시한 칼을 뽑아 들었다”고 했다.
첸백시 측은 “우리는 기자회견에서 매출액의 10% 대신 SM의 음원 등 자산과 성명에 대한 사용료는 지급하는 합의안도 적극적으로 제안했는데 SM은 이를 무시했다”며 “SM이 먼저 소송을 제기한 만큼 저희는 작년의 협상 과정을 비롯한 모든 것을 공개하고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했다.
첸백시 측은 “저희가 늘 의문을 가졌던 정산에 관해 SM에 대해 정산금 청구 소송을 제기하겠다”며 “해당 소송 절차를 통해 회계 자료와 정산 자료를 받아 저희의 정당한 권리를 주장하겠다”고 했다.
첸백시 측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 주시고 늘 행복만 받으셔야 하는 팬 분들께,나눔 로또 당첨 번호작년과 같은 문제로 불안감과 실망감을 안겨 드려서 정말 송구스러운 마음”이라며 “앞으로 입장문을 최소화하고,이 상황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첸백시는 SM과 재계약을 맺었지만 정산 자료 제출 등을 요구하며 갈등을 보였다.이후 매출 10%를 로열티로 SM에 지급하기로 하고 지난해 6월 갈등을 봉합했다.하지만 첸백시 측이 이런 요구가 부당하다며 최근 기자회견을 열면서 갈등이 다시 커졌다.
첸백시 측은 SM이 음반·음원 유통사 카카오가 수수료율 5.5%를 적용하게 해 주겠다고 약속했는데 이를 지키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SM은 “당사와 첸백시와의 전속계약은 현재도 유효하다”며 “개인 법인을 통해 개인 활동을 하는 것을 허용하는 한편,첸백시는 개인 법인 매출의 10%를 지급하는 등으로 합의서에 스스로 날인했다”며 계약을 이행하라는 입장이다.
나눔 로또 당첨 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나눔 로또 당첨 번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연합뉴스4·10 총선 이후 먹거리 가격이 곳곳에서 오르는데 6월 1일 또 '한바탕 인상'이 예고됐다.
나눔 로또 당첨 번호,주한 미 문화원을 점거했었던 인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