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몇명 나천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4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21분께 경북 안동시 하회리 하회마을에서 프랑스 국적의 관광객 A씨(73)가 개인의 사유지에 들어갔다가 목줄을 맨 중형 진돗개에게 물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종아리를 4㎝ 가량 물린 A씨는 안동병원 응급실로 이송돼 치료받았다.전염병 예방 치료를 병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고는 외교통상부에도 통보됐다.관광객인 A씨는 한국 여행을 이어가고 8월 중 본국으로 귀국할 예정이었다고 한다.
안동병원 관계자는 “소독과 약 처방 후 퇴원하셨다”며 “국내 타지역으로 이동하시게 되면 반드시 병원에서 추가 치료를 받으시도록 권고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해당 사고 접수는 했으나 별도 사건으로 이첩하지는 않았다.경찰 관계자는 “사유지에서 개에 물린 사고로 사건화하려면 경위 등 별도 조사가 필요하다”며 “할머니도 원할 경우 추후 사건 접수 등을 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관련 절차를 안내했다”고 말했다.
총몇명 나천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총몇명 나천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매장 가치가 큰 만큼 지역이 넓고 깊은 바다라는 점 때문에 사업비는 동해 가스전보다 훨씬 많이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총몇명 나천재,시 주석은 이날 통화에서 “양국은 밀접하게 전략적으로 협조해 각자의 국가주권·안보·발전이익을 수호하고, 외세의 내정 간섭에 단호히 반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