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싱페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애플이 오픈AI 이사회에서 참관인(옵서버) 자격을 획득했다.이를 통해 애플과 오픈AI 간 협력이 더욱 굳건해졌고,라싱페롤애플이 오픈AI 이사회에서 마이크로소프트(MS) 같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2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은 소식통의 말을 인용해 애플 앱스토어 책임자이자 전 마케팅 책임자인 필 쉴러가 오픈AI 이사회 참관인으로 선정됐다고 보도했다.
이는 애플이 지난달 아이폰,라싱페롤아이패드 등 자사 기기에서 AI 서비스 애플 인텔리전스의 일환으로 챗GPT를 제공하는 등 전략적 협력을 발표한 데 따른 것이다.이사회 구성 변경은 올해 말 시행될 예정이며 쉴러는 아직 참관인으로 회의에 참석하지 않았다.구체적 내용은 변경될 수 있다.
쉴러는 애플의 AI 담당 임원은 아니지만 브랜드 부문에서는 잔뼈가 굵은 베테랑이다.2020년 마케팅 책임자에서 물러나 현재는 애플 펠로로 앱스토어와 신제품 출시 이벤트 등을 지휘한다.
블룸버그는 애플이 이사회 참관인 역할을 획득한 데 대해 애플을 오픈AI의 최대 주주인 MS와 애플을 동등한 지위로 만드는 것이라고 설명했다.참관인은 투표하거나 이사의 권한은 행사할 수 없지만 이사회에 참석할 수 있다.오픈AI의 의사결정 과정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직접 볼 수 있는 것이다.MS도 오픈AI 이사회의 참관인이다.
이로 인해 수십년간 애플의 라이벌이자 파트너였던 MS의 입장이 난처해질 수 있다.MS는 오픈AI의 최대 주주자 핵심 파트너사다.오픈AI 이사회에서는 오픈AI와 MS 간 미래 AI 이니셔티브를 논의할 가능성이 높다.MS가 쉴러의 참석을 거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사회 참관인은 민감한 논의 중에 퇴장할 수 있다.
애플의 고위 경영진은 종종 다른 회사의 이사로 재직하지만 유명 파트너사의 이사회에 합류하는 일은 이례적이다.애플은 중국판 우버 디디 글로벌에 10억달러를 투자하고 이사회 참석 권한을 잠시 확보했던 적이 있다.
라싱페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라싱페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아래 사진에서 둘 중 오른쪽 튜브에 들어있는 것이 가루로 만든 모발 샘플이다.
라싱페롤,또 추미애 전 장관 이야기도 좀 나오는 것 같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