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미국의 대선 구도가 후보자 TV 토론 이후 요동칠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크게 밀리면서 고령 리스크가 부각됐는데 민주당 내 후보 교체 목소리에 대응해서 바이든 대통령의 가족들과 측근들은 바이든 지키기에 나섰습니다.
뉴욕 박일중 특파원입니다.
[리포트]
TV 토론회가 열린 현지 시각 지난달 27일부터 주말까지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전 대통령보다 더 많은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가는 곳마다 목소리를 높이며 본인이 대통령에 적임자임을 강조했습니다.
[조 바이든/미국 대통령/민주당 대선 후보 : "대통령직을 수행할 수 있다고 마음과 영혼을 다해 믿지 않았다면 재선에 도전하지 않았을 겁니다."]
일요일 가족 모임에서도 같은 결론이 내려졌다고 뉴욕타임스는 보도했습니다.
토론은 잘하지 못했지만,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대통령직을 4년 더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고 판단했다는 겁니다.
문제는 여론입니다.
CBS 방송은 바이든 대통령의 정신 건강과 인지력을 부정적으로 보는 의견이 토론회 이후 높아졌다는 여론 조사를 보도했습니다.
나이 등을 이유로 대선에 나서지 않아야 한다는 의견도 70%를 넘었습니다.
이에 대해 바이든 대통령 측근들은 일제히 방어에 나섰습니다.
토론회에 집중하기보다,트럼프가 대통령이 됐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지를 생각해 보라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낸시 펠로시/전 미 하원의장/84살 : "그(트럼프)가 대통령이 되는 것이 당신의 삶에 어떤 의미인지 말씀드릴까요?그는 1월 6일(의회 폭동)에 대해 거짓말을 했어요."]
일각에서는 토론회를 준비한 참모진을 탓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 측이 인지력 논란을 조기에 잠재우지 못하면 민주당과 선거 캠프의 내홍은 지속될 수밖에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뉴욕에서 KBS 뉴스 박일중입니다.
촬영:서대영/영상편집:황보현평/그래픽:박미주/자료조사:이수아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마이클 홉킨스 캔자스시티 소방국 대변인도 이번 사고로 1명이 숨졌고, 최소 14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로또 1047 회 당첨 번호 확인,그래서 트럼프는 경제 분야에서 협상을 하고, 군사적 측면에서도 협상을 할 것"이라고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