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빛예상대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국무부는 러시아 본토 쿠르스크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최근 공세에 미국이 개입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베단트 파텔 국무부 수석 부대변인은 현지시간 13일 브리핑에서 "우리는 우크라이나의 쿠르스크 공세의 어떤 측면 또는 계획이나 준비에 개입하지 않았다"며 "우크라이나군이 자신들 작전에 대해 설명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6일부터 러시아 본토 쿠르스크를 공격 중인 우크라이나군은 12일까지 서울시 면적의 1.6배가 넘는,검빛예상대회러시아 영토 1천㎢를 장악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와 별개로 파텔 부대변인은 이란의 대이스라엘 보복 공격 가능성으로 위기가 고조된 중동 상황에 대해 "우리는 외교를 통한 긴장 완화에 강도 높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검빛예상대회파텔 부대변인은 미국과 함께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휴전 협상을 중재하고 있는 카타르 측이 하마스의 휴전 협상 복귀를 성사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밝혔다고 소개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검빛예상대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빛예상대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 1월5일 김정은 위원장이 일본 이시카와현 노토반도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에 대해 기시다 총리에게 위로 전문을 보내면서 ‘일본국 총리’ 대신 ‘기시다 후미오 각하’라는 존칭을 써서 우호적 환경 조성에 나섰다.
검빛예상대회,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의 긴급 출국금지 요청서를 법무부에 제출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는 이규원 전 대구지검 부부장검사와 함께 검찰개혁 분야 예비후보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