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 스톤 해외 사이트 유니88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공지능(AI) 반도체 선두주자 엔비디아 주가가 3거래일 연속 큰 폭으로 하락했다.시가총액도 3조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지난 18일 엔비디아 주가는 135.58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시총은 3조3350억달러까지 불어나 마이크로소프트(MS)와 애플을 제치고 사상 최초로 시총 1위 기업으로 등극했다.그러나 그 후 3거래일 연속 주가가 하락해 다시 시총 3위로 밀려났다.이 기간 동안 주가는 약 12.9% 하락했다.
엔비디아 주가 하락은 그동안의 급상승세에 따라 차익 실현 매물이 출현한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엔비디아 주가는 올해 들어 약 140% 올랐고 지난달 회계연도 1분기 실적 발표 후에만 30% 상승했다.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의 지분 매각 소식도 하락세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엔비디아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를 통해 젠슨 황이 13~21일 9460만달러 규모의 주식을 매각했다고 밝혀서 고점 신호라는 해석이 제기됐다.
월가에서는 엔비디아의 장기 성장 전망에 대한 의견이 갈리고 있다.
뱅크오브아메리카(BoA)는 지난주 메모에서 "엔비디아가 가파른 주가 상승으로 인해 차익 실현에 취약하지만 변동성은 단기간에 그칠 것"이라고 진단했다.또 엔비디아를 '탑픽' 종목으로 꼽고 목표주가를 150달러에 유지했다.
제프리스는 엔비디아에 대해 "왕이자 킹메이커"라고 평가하며 목표주가를 종전 135달러에서 150달러로 상향조정했다.제프리스의 블레인 커티스 애널리스트는 "엔비디아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양쪽에서 생태계를 장악하고 있고 새로운 세대의 제품 출시로 그 주도권이 더욱 커질 것"이라고 분석했다.
트레이드네이션의 데이비드 모리슨 수석 시장애널리스트는 "엔비디아의 급격한 상승세를 고려할 때 일부 차익 실현은 전적으로 합리적이지만 계속 하락세를 보이면 다른 대형 기술 업체로 매도가 확산되는 등 전염의 위험이 있다"고 지적했다.
무어인사이트앤스트래티지의 패트릭 무어헤드 CEO는 투자자들이 엔비디아의 하락세가 지속될지 유심히 살펴봐야 한다고 경고했다.그는 엔비디아가 시장에서 갖는 지배력이 향후 6~9개월 동안 변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투자자들이 어도비,하스 스톤 해외 사이트 유니88세일즈포스,하스 스톤 해외 사이트 유니88SAP,하스 스톤 해외 사이트 유니88서비스나우와 같은 소프트웨어 회사들이 새로운 AI 기능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자 하는지를 지켜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하스 스톤 해외 사이트 유니88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하스 스톤 해외 사이트 유니88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대통령실은 정부와 의료계의 대화 가능성은 열려 있다는 입장이지만 '2,000명 증원안'이 조건이 될 수 없단 점도 분명히 했다.
하스 스톤 해외 사이트 유니88,의사는 집단 이익을 위해 환자를 버려도 처벌받지 않는다는 ‘의사 불패 신화’가 또다시 확인된 점도 우려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