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도박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임스 앤더슨 "엔비디아,스포츠 도박 사이트10년 내 시총 50조달러 간다"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올해만 주가가 170% 가까이 뛰며 주식 시장에서 독주 중인 엔비디아가 10년 안에 시가총액 50조달러에 이를 수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현재 S&P500 전체 시가총액보다 더 큰 규모에 다다를 것이란 예상이다.
14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영국 유명 투자자 제임스 앤더슨은 “엔비디아의 잠재적인 규모는 내가 이전에 본 것보다 훨씬 크다”며 “인공지능(AI)이 고객들에게 유익하게 작용하고 (해당 시장에서) 엔비디아의 선두가 그대로 유지된다면 시가총액은 두자릿수로 이어질 수 있다”고 밝혔다.
제임스 앤더슨은 영국 자산운용사 베일리 기포드에서 약 40년간 재직하며 기술 기업 투자자로 명성을 쌓았다.테슬라,스포츠 도박 사이트아마존 등 주요 기술기업에 초기에 투자해 큰 이익을 거둔 것으로 유명하다.지난해 이탈리아 아그넬리 가문의 지주회사와 손잡고 링고토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를 설립해 현재 6억5000만달러 규모의 펀드를 운용하고 있다.이 펀드에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엔비디아다.
그는 엔비디아가 10년 안에 시가총액이 50조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전망했다.현재 S&P500에 속한 모든 기업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약 47조달러)을 뛰어넘는다는 얘기다.앤더슨은 올해 고객에게 보낸 서한에서 50조달러라는 숫자에 대한 근거를 제시했다.
우선 데이터센터의 AI 칩 수요 실질 증가율이 연간 약 60%에 달한다고 판단했다.향후 10년간 데이터센터 매출만 60% 성장하고 마진이 변하지 않는다면,스포츠 도박 사이트주당 1350달러의 수익과 주당 약 1000달러의 잉여현금흐름을 달성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잉여현금흐름 수익률이 5%라고 가정하면 10년 후 엔비디아 주식 가치는 2만달러가 될 수 있고 이는 시가총액 49조달러로 환산된다는 결론을 내렸다.앤더슨은 이러한 결과가 나올 확률을 10~15%로 예상했다.
앤더슨은 생성 AI의 확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그는 “기초적인 작업에 대한 생성 AI에는 거품이 있을 수 있지만 자율 주행,스포츠 도박 사이트로봇 공학,스포츠 도박 사이트신약 개발 등 10년 안에 심각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가 큰 문제”라며 “그런 의미에서 생성 AI는 과장된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이어 “엔비디아는 조용하지만 확고하게 이러한 분야를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다만 생성 AI의 발전 과정에서 엔비디아의 주가가 35~40% 이상 하락할 수 있다고도 언급했다.그는 “주가가 그만큼 하락하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며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주식을) 더 많이 사겠다”고 했다.
한경제 기자
스포츠 도박 사이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스포츠 도박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노동자의 노후 생존권을 위해 사용자는 부담과 책임을 전향적으로 수용해야 하고, 정부 역시를 이를 강제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스포츠 도박 사이트,통신사가 통화기록을 보존하는 기간은 1년인데, 이 사건은 지난해 7∼8월에 벌어져 사건 관계자들의 사건 당시 통화기록 보존 시한이 곧 만료된다는 우려가 제기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