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회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대진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어제 제주로 입항할 예정이었던 요트가 먼바다에서 연락이 끊겨 해경이 수색에 나섰는데요.
다행히 하루가 지난 오늘,제주에 무사 입항했습니다.
해경은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민소영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캄캄한 밤바다에서 해경이 수색작업을 벌입니다.
어제(7일) 아침 제주 도두항 입항 예정이던 19.5톤급 요트가 들어오지 않고 연락도 끊기자 요트협회가 실종 신고를 했고,해경이 수색에 나선 겁니다.
실종 신고 하루 만에 하얀색 요트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요트를 몬 60대 한국인 승선원 3명은 한 대학 요트 동호회 동문으로 20년 된 중고 요트를 구매한 선주에게 직접 운항해 가져다주는 중이었습니다.
지난 5월 말,51회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대진표태국 파타야에서 출발한 이 요트는 필리핀 수빅에 들렀고,이달 초 타이완을 거쳐 제주로 오던 중,연락이 두절됐습니다.
배터리가 고장 나,51회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대진표전자기기와 장치가 먹통이 된 게 그 이유였습니다.
[요트 승선원 : "냉장고,전기,오토파일럿 이런 게 작동이 안 되니까 이제.통신장비가 고장이 났어요.위성 전화는 아예 불량이 돼버렸어요.수빅에서부터."]
오늘(8일) 새벽,제주 마라도에 가까워서야 비로소 휴대전화로 통화할 수 있었습니다.
보조 엔진 2기 중 1기가 고장 난 상태였던 이 요트는 해경 함정의 호위를 받으며 제주에 도착했습니다.
[김농섭/제주해양경찰서 3012함장 : "현지 기상이 좋지 않아 만일의 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도두항 입항 시까지 약 100km,근접하여 안전관리하였습니다."]
해경은 승선원 등을 상대로 연락이 끊어진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민소영입니다.
촬영기자:부수홍/그래픽:조하연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51회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대진표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51회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대진표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51회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대진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51회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대진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무면허 음주 운전을 막던 시민을 폭행하고 경찰의 음주 측정을 거부한 50대가 구속 송치됐다.
51회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대진표,에코프로는 폐배터리 재활용과 관련 세계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현대글로비스와 협력으로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