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스포츠 무료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란 민심,실시간 스포츠 무료 사이트민생고에 개혁파 대통령 선택
'하메네이 충성파' 잘릴리 꺾고 당선
이란핵합의(JCPOA) 복원과 히잡 단속 완화를 대표 공약으로 온건 개혁파 마수드 페제시키안(70) 후보가 이란 대통령 선거에서 최종 승리했습니다.
현지시간 6일 이란 내무부와 국영 매체에 따르면,실시간 스포츠 무료 사이트전날 치러진 결선투표 개표 잠정 완료 결과 페제시키안 후보가 1천638만4천여표(54.7%)를 얻어 당선됐습니다.
맞대결한 강경 보수 성향의 '하메네이 충성파' 사이드 잘릴리(59) 후보는 1천353만8천여표(44.3%)를 얻는데 그쳤습니다.이란에서 결선으로 대통령 당선인을 가린 것은 2005년 이후 19년 만입니다.
2021년 취임한 강경 보수 성향의 에브라힘 라이시 전 대통령이 지난 5월 불의의 헬기 추락 사고로 숨지며 갑자기 치러진 이번 대선으로 이란에 3년 만에 다시 개혁 성향 행정부가 들어섰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9개월째 이어온 가자지구 전쟁,실시간 스포츠 무료 사이트2018년 미국이 파기한 핵합의 복원 논의 등에 페제시키안의 당선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국제사회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달 28일 1차 투표에서 대선후보 4명 중 유일한 개혁 성향으로 예상을 깨고 '깜짝' 1위를 차지했던 페제시키안 후보는 결선에서도 잘릴리 후보를 약 285만표 차이로 누르고 최종 당선자가 됐습니다.
페제시키안 후보는 국영 IRIB 방송 인터뷰에서 "모든 이에게 우정의 손길을 뻗겠다"며 "국가를 발전시키기 위해 모든 사람을 활용해야 한다"고 당선 소감을 말했습니다.
전체 유권자 6천145만2천여 명 중 3천53만여 명이 참여해 투표율은 약 49.8%로 집계됐습니다.
이는 1979년 이란 이슬람공화국이 건국된 이래 사상 최저였던 지난달 1차 투표율(39.9%)보다 10%포인트 가까이 높은 수준입니다.그러나 이전 여러 대선과 비교하면 저조한 편입니다.
페제시키안은 심장외과의 출신으로 2001∼2005년 온건·개혁 성향의 모하마드 하타미 정부에서 보건장관을 지냈습니다.마즐리스(의회) 의원에 출마한 2008년부터 내리 5선을 했고 2016년부터 4년간 제1부의장을 맡았습니다.
그는 경제 제재 완화를 통해 민생고를 해결해야 한다며 핵합의 복원과 서방과 관계 개선을 추진하겠다는 공약으로 다른 보수 후보들과 차별화했습니다.
선거 기간 내내 히잡 단속을 완화하겠다고 밝히며 2022년 '히잡 시위' 이후 불만이 누적된 청년·여성층 표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개혁파로 분류되지만 페제시키안은 이란의 이슬람 신정체제에는 순응한다는 평가를 받는 인물입니다.그는 권력서열 1위인 아야톨라 세예드 알리 하메네이 최고지도자에게 공개적으로 충성을 맹세했고 이란 혁명수비대(IRGC)를 지지한다는 발언을 수차례 내놨습니다.
실시간 스포츠 무료 사이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실시간 스포츠 무료 사이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첫째 주는 아이의 교실 자리까지 함께 갔다가, 다음 주는 문 앞, 그다음 주는 복도, 이어 건물 입구까지 함께 가는 등 떨어지는 구간을 점차 늘리는 식이다.
실시간 스포츠 무료 사이트,당시 대법원은 "미성년자가 일상생활에서 신체를 노출했더라도 몰래 촬영하는 방식으로 성적 대상화했다면 '피해자의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행위'"라며 "적극적인 성적 행위가 없었더라도 (해당) 영상은 음란물에 해당한다"고 처음 판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