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도널드 전 대통령의 측근으로 꼽히는 루디 줄리아니 전 뉴욕시장이 고향인 뉴욕주에서 변호사 자격을 박탈당했다.
뉴욕타임스(NYT) 등 미 언론들에 따르면 2일(현지시간) 뉴욕주 항소법원은 2020년 미 대선 결과 뒤집기 시도 과정에서 그가 한 거짓 주장 등을 이유로 뉴욕주 변호사 자격을 박탈한다고 결정했다.
루디 줄리아니 전 뉴욕시장.AP연합뉴스 줄리아니는 1983년 맨해튼 연방검찰청장 자리에 오르면서 뉴욕시 범죄조직을 소탕하고 화이트칼라 범죄를 강력히 단죄해 명검사로 이름을 날렸다.이 같은 활약에 1993년 뉴욕시장에 당선되기도 했다.
이후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개인 변호사로 활동하던 줄리아니 전 시장은 2020년 대선 후‘선거 결과가 조작됐다’는 거짓 음모론을 퍼뜨려 뉴욕주 변호사 윤리강령을 위반했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뉴욕주 항소법원은 지난 2021년 6월 징계위원회의 권고를 받아들여 줄리아니 전 시장의 변호사 자격을 정지시켰다.
법원은 지난해 8월 심판관을 임명해 청문을 벌인 결과 줄리아니 전 시장을 향해 제기된 16개 징계 사유가 인정된다고 판단했다.
자막 사이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자막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신라젠은 금융 관계사 리드코프가 유상증자 참여로 보유하게 될 신라젠 주식 전량을 최대 주주 엠투엔의 보호예수기간 동안 매각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자막 사이트,▶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